케리어매직엔드

에어컨이전설치전문 브랜드 ㈜캐리어매직앤드는 ㈜홈매니지먼트 수가마스터와 제휴협약을 체결, 확실한 에어컨설치서비스를 실시한다고 지난 1일에 밝혔다.

최근 이사를 하는 많은 가정에서 에어컨이전설치 때문에 걱정이 많다. 냉난방기를 전문으로 설치하고 철거하는 업체를 이용해야 피해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이다. 에어컨이전설치비용을 아끼기 위해 이사업체 직원에게 맡기거나 직접 이전설치를 하는 경우가 많다. 에어컨을 잘못 설치한 경우에는 제품 오작동이 생길 수 있으므로 전문가의 설치를 염두 해두는 것이 좋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캐리어매직앤드는 에어컨이전설치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캐리어매직앤드는 토탈 홈매니지먼트 토의 핵심사업을 강화하는 ㈜홈매니지먼트 수가마스터와 제휴협약을 통해 전문적인 생활편의(에어컨설치)서비스를 제공한다. ㈜캐리어매직앤드는 전문 기술을 보유한 전문팀이 파견되며, 다년간 에어컨이전설치 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한 베테랑 인력과 우수한 장비로 스탠드에어컨설치, 벽걸이에어컨이전설치, 냉,난방기 이전설치 등 완벽한 에어컨설치 및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품사양이 떨어지지 않는 안전한 에어컨설치 서비스를 제공함을 원칙으로 하며, 무료 출장견적서비스로 에어컨이전설치비용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또한 서울과 경기, 천안 지역별로 전문팀을 배치하여 에어컨설치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기본설치비 면제 및 a/s 2년 보증서 발급과 에어컨 항균탈취제를 증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