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캠프
▲비전캠프가 진행되던 모습. ⓒ비전캠프

한국교회와 비전파워(오병이어)가 함께하는 '2016 여름 비전캠프'가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13일까지 충남 금산군에 있는 중부대에서 열린다.

비전캠프는 1998년 첫 캠프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32만 명이 다녀갈 정도로 한국교회의 사랑을 받으며 귀한 사명을 감당하고 있다. 비전캠프는 '순종을 가르치는 캠프! 변화가 시작되는 캠프! 지도자를 세우는 캠프!'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진행되고 있다.

이번 캠프는 '입을 크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를 주제로 개최된다. '나는 너를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낸 여호와 네 하나님이니 네 입을 크게 열라 내가 채우리라 하였으나'(시 81:10)를 주제성구로, "믿음으로 하나님께 구하고 우리가 입을 여는 만큼 하나님께서 하신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7월 21일부터 8월 13일까지 키즈캠프 1차수, 청소년캠프 7차수, 그리고 청년캠프 1차수로 총 9차수가 진행된다. 각 차수는 2박 3일로 말씀과 기도, CCM콘서트는 물론 비전캠프만의 특색이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준비된다.

특히 2박 3일의 캠프 내내 진행되는 '송이 모임'을 통해 아이들은 공동체 안에서 교제하고 협력하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이러한 활동 속에서 공동체에 대한 책임감과 리더십을 키우며, 기도하는 훈련을 통해 '민족의 지도자'라는 비전을 심어 주는 것에 목적이 있다.

말씀은 대표 김요한 목사를 비롯해 김도훈 목사, 김현철 목사, 서형석 목사, 신도배 목사, 양원석 목사, 윤영지 목사, 이삭 목사, 이성호 목사, 임은미 목사, 천관웅 목사, 크리스티김 선교사가 전한다. CCM콘서트에는 PK, 강찬, 강명식, 김인식, 소리엘, 유은성, 유효림, 한웅재가 함께한다.

캠프 참가비는 청소년 62,000원으로 캠프 등록은 visioncamp.com에서 할 수 있고 자세한 사항은 전화(070-8668-5025)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