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명원 천마

전주대학교 RIS사업단(단장 최종렬 교수)이 새로 출시해 고혈압·뇌졸중 등에 큰 효과를 보여준 <웰니스천마>가 지난 5월 한시적으로 ‘천마화장품’ 사은품 증정 대잔치를 실시하는 동안 뜨거운 성원을 얻었다. 이에 사업단측은 이벤트를 연장하는 한편, 교회 발전기금 후원 사업을 진행키로 결정했다.

사은대잔치 이후 제품에 대한 주문이 쇄도하자 사업단측은 <크리스천투데이>와 함께 2개월을 추가 연장, 오는 7월말까지 <웰니스천마> 구매자에 한해 3박스 가격을 30만원에 제공하며, 동시에 <천마화장품>도 증정하기로 협약을 맺었다.

특히 사업단측은 단체 및 교회가 50개 이상 대량 구매시 수익금의 30%를 교회(또는 단체) 발전기금으로 증정해 해외 선교, 개척 교회 지원, 교회 발전 등을 후원하기로 했다. 또한 목회자, 사모를 대상으로 추가 할인도 진행한다.

천마는 옛 의학서에서도 특효가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동의보감(東醫寶鑑)에는 “모든 허(虛)와 어지러운 증세를 천마가 아니면 치료하기 힘들다. 허약해서 생긴 어지럼증에는 천마가 아니면 낫게 할 수 없다. 또한 중풍 치료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천마는 뇌질환 계통에 최고의 신약으로 허리와 무릎을 잘 쓰게 한다”고 전해지고 있다.

또 본초강목(本草綱目)에는 “냉증이나 여러 가지 마비 증상, 팔다리를 쓰지 못하는 것, 잘 놀라고 정신이 흐릿한 것을 치료한다”고 기록되어 있다.

이외에도 간과 쓸개를 튼튼하게 하며, 풍을 다스리고(약품화의) 경기를 진정시키는 효능이 있다(중약대사전). 오래 복용하면 기(氣)를 돕고 사람을 튼튼하게 하며(신농본초경), 양기를 돕고 혈액순환을 촉진시킨다(일화자초본). 수족이 오그라드는 것을 막고, 허리와 무릎을 이롭게 한다(개보본초)는 등 많은 문헌에서 천마에 대한 효능을 확인할 수 있다.

천마 화장품
▲5월까지 구매하는 이들에게 한정적으로 7만원 상당의 ‘천마화장품’을 증정한다.

<웰니스천마>는 전주대학교 브랜드인 <천명원>의 신제품으로 천마 함유량이 98%에 달한다. 맛을 내기위해 오미자효소와 배농축액이 각각 1%씩 들어 있다. 약리작용을 하는 기능성 물질인 가스트로딘도 다량 함유되어 효과가 매우 탁월하다. 손발이 저리거나 어지럼증·고혈압·뇌졸중 등에 효과적이다.

1박스에 60ml 30포로 이루어져 있으며 하루 1포씩 음용하면 1개월을 먹을 수 있다. 1개월분 1박스에 15만원 이지만 최소 3개월 섭취를 권장해 3박스 30만원으로 판매하고 있다. 7월말 까지 구매하는 이에게는 한정적으로 7만원 상당의 ‘천마화장품(천마 리프팅 크림 50g)’을 증정한다.

문의 063-228-6977. 천명원 쇼핑몰 www.cmwm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