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청룡농원

유방암은 여성에게 가장 무서운 암으로 통한다. 국내 유방암 환자의 발생률 또한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암이라는 질병 자체가 주는 충격 외에도, 환자들이 유방암을 두려워하는 이유는 암 덩어리가 제거되는 동시에 한 쪽 가슴까지 잃어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유방암이 생기는 원인은 굉장히 다양하지만 주 원인으로 에스트로겐 호르몬이 꼽힌다. 에스트로겐은 여성의 유방, 자궁벽, 나팔관 등의 2차 성징을 유도하는 여성 호르몬인데 과다하게 분비되면 유방세포의 증식이 일어난다.

유방암을 예방하기 위한 방법 역시 다양하다. 모든 질환이 그러하겠지만 유방암 역시 신선한 채소나 과일, 비타민이 풍부한 음식을 먹고 기름기가 많은 음식들은 피하는 것이 좋다.

최근 슈퍼푸드 레드비트의 다양한 효능 중, 레드비트에 있는 붉은 색소가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로 유방암의 예방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 알려졌다. 비트의 효능에 이목이 쏠리면서, ‘6시내고향, 천기누설, 한국기행’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알려진 직거래쇼핑몰 제주청룡농원에도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제주청룡농원’은 자연 청정지역 제주에서 레드비트, 콜라비를 비롯한 다양한 농산물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거래쇼핑몰이다. 3대째 이어진 제주청룡농원은 재배에서 수확까지 한번에 원스톱 서비스로 제공, 중간 단계를 거치지 않아 저렴한 가격에 직거래로 다양한 농산물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