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교원그룹(회장 장평순)의 호텔체인 ‘더스위트호텔’은 매화, 벚꽃 등 봄 꽃의 향연 속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봄 꽃 맞이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스위트호텔 경주에서는 ‘꽃으로 채운 봄 패키지’를, 스위트호텔 남원은 ‘봄 향기 패키지’를 마련했다.

스위트호텔 경주에서는 벚꽃 개화 시즌에 맞춰 오는 3월까지 ‘꽃으로 채운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패밀리 디럭스, 로얄스위트 객실 이용이 가능하며 레스토랑 ‘라테라스’ 2인 조식과 더치커피가 포함된다. 아동을 동반한 가족의 경우, 더치커피 대신 소아조식 및 침구 세트로 변경 가능하다. 파크 골프와 사우나 50% 할인권, 테디베어 박물관 할인권이 각각 제공되며, 투숙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도서 3권 대여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객실 타입 및 요일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15만 4천원(세금, 봉사료 포함)부터 제공된다. 예약 및 문의는 스위트호텔 경주로 하면 된다. 스위트호텔 경주는 보문단지 안에 자리잡고 있으며 보문호수와 근접해있어 벚꽃 구경하기에 최적의 장소로 손꼽힌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오는 4월 말까지 봄 향기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럭스 객실 숙박과 2인 조식,사우나가 포함된 것은 물론,봄 꽃으로 만든 꽃차와 도자기로 만든 새 모형의 악기가 웰컴기프트로 제공된다. 봄 향기 패키지는 주중 15만원, 주말 19만 1천원부터이며 시작되며, 조식을 제공받지 않을 시 약 20% 할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세금과 봉사료는 모두 포함된 가격이다. 예약 및 문의는 스위트호텔 남원으로 하면 된다.

한편, 더스위트호텔은 고객은 물론 교원그룹의 임직원과 파트너를 위한 휴양 시설로, 주요 관광지를 거점으로 제주, 경주, 남원, 낙산 등지에 위치한 호텔 체인이다. 부티크 호텔을 지향하는 더스위트호텔은 객실 규모는 소규모지만, 음식과 서비스만큼은 최상을 지향하는 하이엔드컨셉으로 방문객에게 한층 품격 있는 숙박 및 편의시설을 제공해오고 있다. 또한 감각적인 건축, 조경은 물론 미술작품들이 호텔 군데군데 전시되어 현대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지난 2003년 7월 스위트호텔 제주 오픈을 시작으로, 이어 2004년 7월에는 스위트호텔 낙산, 2008년에는 스위트호텔 경주, 2012년 스위트호텔 남원이 개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