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로 상큼한 맛을 더한 카페베네 신메뉴. ⓒ카페베네 제공

카페베네가 따뜻한 티 3종과 탄산수로 청량감을 더한 티에이드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메뉴 가운데 티 3종은 ‘레몬진저티’, ‘오렌지캐모마일티’, ‘자몽블랙퍼스트티’ 등으로 각각 폴란드산 레몬진저티, 크로아티아산 캐모마일, 인도산 홍차가 사용된다.

레몬진저티는 은은하게 퍼지는 진저 향과 레몬 향이 어우러지며, 오렌지캐모마일티는 심신안정과 피로해소에 효과적인 캐모마일티와 비타민 C가 풍부한 오렌지가 들어간다. 자몽블랙퍼스트티는 홍차 베이스에 달콤하고 쌉싸름한 자몽 슬라이스가 더해진다.

톡 쏘는 맛의 티에이드 3종은 ‘레몬진저티에이드’, ‘오렌지캐모마일티에이드’, ‘자몽블랙퍼스트티에이드’ 등으로 구성된다. 이 메뉴들은 로즈메리(rosemary) 함유로 은은한 허브 향이 감도는 것이 특징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총 6종의 메뉴는 고급스러운 영국풍 티”라며 “맛이 상큼하고 깔끔해 브런치나 웰빙 도시락 슬런치(slunch) 콘셉트의 음식과 조화를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페베네는 최근 브런치&슬런치 메뉴를 보강했다. 카페에서 일이나 공부를 하며 식사까지 할 수 있는 볶음밥류 리소토(risotto)와 파스타류 로제펜네, 샌드위치류인 멜트 등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