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드스노우 브랜드를 알리고 커피 문화 확산에 이바지할 서포터즈 '눈꽃마녀' 2기 모집 포스터. ⓒ위키드스노우 제공

바스인터내셔날(대표 민병돈)이 운영하는 디저트 카페 브랜드 위키드스노우가 오는 10월 6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눈꽃마녀' 2기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눈꽃마녀는 디저트와 카페 문화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 및 SNS(소셜네트워킹서비스) 활동이 활발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위키드스노우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mjp@gbarsint.com)로 전달하면 된다. 합격자 통보는 오는 10월 7일 위키드스노우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되는 눈꽃마녀 2기는 위키드스노우 브랜드 홍보와 SNS 미션 수행을 비롯해 카페 트렌드 및 메뉴 제안 등을 하게 된다. 발대식이 열리는 오는 10월 10일부터 온·오프라인 활동이 진행된다.

이 서포터즈들에게는 위키드스노우 제품과 문화를 즐길 기회가 제공되며, 우수한 경우 각각 10만원과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후 입사 지원을 하면 특전이 주어진다.

위키드스노우 박민정 과장은 "눈꽃마녀는 모니터 및 홍보대사 역할로 지속적인 브랜드 성장을 도울 것"이라며 "이번 서포터즈 활동은 온·오프라인, 마케팅 관련 실무 역량을 키울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박 과장은 "위키드스노우는 계속해서 서포터즈를 운영해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소통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위키드스노우는 빙수가 주력 메뉴이며, 이 외에도 트렌디한 메뉴를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중국 다롄(大连), 마카오(澳門), 광저우(廣州)에 매장을 여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