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피아노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점점 많아지면서 중고 피아노를 매입 매매하는 업체들 또한 많아 지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중고피아노 매매 업체들의 경우 너무 저렴한 가격에 중고 피아노를 매입하거나 운반하는 도중 피아노의 상태와 소리, 음색 등이 달라지게 되는 경우도 있어 피아노의 질을 떨어뜨리는 등의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

피아노는 단순히 부품들의 집합체가 아니라 매우 정교한 부품들이 유기적으로 합쳐진 제품이기 때문에 운반이나 조율이 매우 중요하며 피아노 별 특징에 따라 가장 좋은 컨디션을 유지시키는 방법 또한 다르기 때문에 전문적으로 중고 피아노를 다루는 업체가 꼭 필요하다고 하겠다.

피아노114는 중고 피아노 매입 매매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 최고의 시세로 중고피아노를 구입하고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운반 및 조율을 통하여 피아노를 가장 최적의 상태로 맞춰주고 있다. 영창, 삼익, 야마하 등 브랜드악기를 매입, 판매, 조율, 운반하는 전문업체로 중고 피아노를 처분하려고 하는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줄 수 있는 업체라 할 수 있다.

서울 전지역뿐만 아니라 경기도 (일산, 파주, 의정부, 부천, 평촌, 안양, 수원, 용인, 구리 등) 전지역의 중고피아노를 운반하며,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과정과 운반을 안전하고 명확하게 하기 때문에 중고피아노를 매매 매입하시려는 분들께 각광을 받고 있는 업체이다.

피아노114 홈페이지 (http://www.piano114.co.kr)  또는 전화상담(080-001-3377)을 통하여 구체적인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