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우리나라 사람 10명중 8명은 인터넷으로 뉴스를 본다고 하는데 그만큼 온라인을 통한 마케팅이 가장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렇듯 모바일을 통해 각종 정보를 얻는 것이 대세로 인터넷 뉴스기사를 통한 마케팅이 이슈가 되고 있다. 일반 기업은 물론, 음식점과 같은 외식서비스 업종의 자영업 사장님들과, 변호사, 의사, 세무사 등의 전문직 종사자들도 온라인 홍보마케팅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이를 적극 활용하고 있는 추세이다.

온라인 홍보라고 하면 대다수 사람들은 키워드 광고나 바이럴마케팅을 생각할 텐데 불특정 다수의 대중 소비자들에게 PR할 수 있는 적정 방법이지만 그만큼 콘텐츠의 노출 경쟁이 치열하고, 키워드의 경우 비용 급증의 부담이 있어 이를 보완할 수 있는 “온라인 뉴스”가 가장 경쟁력 있는 대안이다.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 주요 포털사이트에 다양한 뉴스 매체를 통해 브랜드나, 상품, 인물 등을 소개하는 방법이다. 이와 같은 인터넷 뉴스, 언론홍보의 가장 큰 장점은 키워드광고나 바이럴 마케팅으로는 한계가 있는 “신뢰성”과 “가치”를 부여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온, 오프라인 언론홍보대행사 한영 뉴스 닷컴 김형남(www.hanyoungnews.com)대표는 국내 30여 개 뉴스 매체를 통해, 컴퓨터와 모바일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의 포털사이트로 업계 최저 수준의 비용으로 언론홍보를 이용할 수 있다.

한영 뉴스 닷컴 김형남 대표(한영기획)는 “2003년 3월 설립 이래 기업, 병원, 화장품, 부동산, 프랜차이즈(창업), 맛집, 연예인, 금융, 변호사 홍보 등의 영역에서 성과를 이루어내고 있는데 이는 공신력 있는 보도매체를 통한 신뢰감 향상과 빠른 정보 전달, 소비자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며 소비자와 광고주가 원하는 목적을 이룰 수 있도록 고객 맞춤서비스를 진행하며, 저비용으로 홍보를 진행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언론홍보 외에 바이럴 마케팅, 온라인광고 그리고, 모바일 언론홍보와 모바일 광고, 신문, 잡지광고, 지면 기획기사, 언론사 소비자만족대상 등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한영 뉴스 닷컴에서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온라인 뉴스 기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으니 사이트방문해서 확인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하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겠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www.hanyoungnews.com) 및 전화번호는 02-322-7051으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