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가 봄을 맞아 새단장을 마치고 21일 재개장 했다.

워터파크는 휴장기간 동안 시설 환경 개선 작업을 통해 고객안전에 크게 신경을 썼다. 물놀이 후 미끄럼 방지를 위해 워터파크 전역에 논슬립(Non-Slip) 시공을 마쳤다. 모든 슬라이드에도 코팅 및 샌딩 작업을 진행해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게 했다.

고객 편의를 위한 새로운 케어 서비스도 시행한다. 워터파크 내에 인터폰을 설치해 어린이나 노약자를 동반한 고객들이 언제든지 직원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스노우파크는 실내 눈썰매장 스노우힐을 단장 했다. 새로운 시즌을 맞아 기존 눈썰매 슬라이드의 얼음을 새로 깔아 시설을 보다 쾌적하게 정비했다.

야외 눈썰매장이 있는 루프가든은 전년 동기 대비 운영시간을 늘려 가족∙연인들이 따뜻해지는 날씨 속에 밤 마실을 즐길 수 있도록 야간 빛축제를 계속한다.

원마운트 공식 SNS를 통해서는 이번 워터파크 및 스노우파크 재개장을 기념한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마운트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페이지를 통해 27일까지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워터파크 또는 스노우파크 무료 초대권(1인 2매)을 제공한다.

원마운트 모바일 시럽 멤버십에 가입하면 워터파크 및 스노우파크 입장권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원마운트 홈페이지(www.onemount.co.kr)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