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탈모닷컴(대표 장기영)이 홈쇼핑을 통해 판매 후 7차례 연속 매진 행진으로 홈쇼핑업계를 놀라게 했던 TS샴푸가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태어난다.

제품명 ‘프리미엄TS샴푸’로 명명된 신제품은 기존성분에 항염효과가 뛰어난 마치현(쇠비름), 센텔라아시아티카(호랑이풀), 산초, 은행잎, 자몽, 멘톨 등 6가지 새로운 성분을 추가해 만들어졌다.

탈모닷컴 대표 본인이 M자 탈모를 극복하고자 직접 개발해 더 화제가 된 프리미엄TS샴푸는 비오틴, 덱스판테놀, 아연피리치온, 니코틴산아미드 등 탈모방지 양모 성분과 함께 코퍼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것이 눈에 띈다. 또 고삼, 감초, 인삼, 천궁, 단삼, 하수오, 어성초, 자소엽, 녹차잎 등의 성분에 이번에 추가된 여섯 가지 성분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이 완성됐다.

프리미엄TS샴푸는 풍부한 세정력과 유효성분으로, 지루성 두피나 피부염 등을 가진 두피에 적당하다고 한다. 2010년 1월에 처음 출시돼 탈모닷컴 내에서 현재까지 부동의 판매 1위 제품으로 자리잡은 바 있는 TS샴푸는 20대서부터 30, 40대에 이르는 젊은 탈모인들로부터 호평받고 있다. 특히 재구매율이 매우 높아 제품에 대한 충성도가 매우 높은 것이 장점이다. 한편 프리미엄TS샴푸의 TS는 탈모스탑(Talmo Stop)의 줄임말로, 탈모닷컴의 회원들로부터 공모를 통해 만들어진 이름이라고 한다.

한편 TS샴푸는 미국 FDA에 OTC Drug(일반의약품)으로 등록되었으며, 미국과 일본, 호주, 중국 등지에 수출되면서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중국에서는 중국 내에서 가장 비싼 가격에 팔리고 있는 등 탈모샴푸의 한류열풍을 이끌고 있으며, 지난 11월 12일부터 있었던 세계최대 화장품 관련 엑스포인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 협력업체를 통해 선보였는데, 대단한 관심을 끌었다고 한다.

TS샴푸는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를 통해 임상시험까지 완료하였으며, 과거 ‘마지막 승부’라는 드라마를 통해 일약 하이틴 스타로 떠올랐던 탤런트 박 형준 씨가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TS탈모 스탑 샴푸를 직접 개발한 탈모닷컴 장기영 대표는 “TS샴푸 라인은 어려서부터 M자 탈모 때문에 고민해 온 제가, 판매하기 위해 만들었다기보다는 직접 사용하기 위해 만든 샴푸”라며 “고급원료와 천연성분 위주로 만들었고, 우리 아들이 저처럼 탈모 때문에 고민하는 일 없도록 미리미리 쓰게 하려고 만든 샴푸”라고 말했다.

이번에 홈쇼핑에 선보이는 제품은 ‘프리미엄TS탈모샴푸’ 대용량, 여행용 등과 진동 두피 마사지기인 ‘TS가드’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11월 30일 오전 10시 GS홈쇼핑 채널을 통해 재런칭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