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의 CTSMall(http://shop.cts.tv/)이 새로운 콘셉트로 리뉴얼하고, 모바일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여 유통 채널을 강화하고 있다.   

CTSMall은 △교회 디자인, 판촉 등 전도용품 △교회 음향 방송 컨설팅 등을 비롯한 새로운 영역을 오픈하고 추후 △교회 렌트 △교회 카페 등에 대한 분야도 입점하여 서비스한다. 또한 모바일 쇼핑몰을 함께 오픈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모바일 쇼핑몰은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아 쇼핑이 가능하며, △CCM 음악 듣기 △CTS라디오JOY를 동시에 들으며 쇼핑이 가능하다. 젊은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 구성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CTSMall 마케팅담당자는 스마트형 쇼핑몰 서비스의 확장 배경을 설명하면서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 4천만 시대에 걸맞게, 스마트폰과 PC에서 언제 어디서나 교회와 성도들이 필요한 물품을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TSMall은 4월 중순까지 오픈 기념으로 ‘CTSMall 새단장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상품을 구입한 모든 이들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2014점을 적립해주고, CTS달란트(유료VOD 3개월 시청권)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