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물티슈업체 몽드드가 각종 국가기관 및 경제지 등에서 주최하는 시상식에서 더블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 이를 기념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몽드드는 “더블 트리플 크라운이라는 영예는 고객들의 관심과 채찍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며,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자사 디자인 뿐 아니라 다른 기업체들의 요청으로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다수 진행한 바 있는, 몽드드 디자인팀의 디테일한 실력이 입증된 한정판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자체 디자인연구소를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막강한 권위를 자랑하는 몽드드 디자인팀의 신작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22일 오후 12시까지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티몬에서는 특별 제작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선물세트(1,000세트 한정)를 비롯해 △베이직 엠보싱 △오리지널 엠보싱 △오리지널 플레인 △스파클링 엠보싱 △스파클링 플레인 제품을 리필형·캡형·휴대용·크리스마스(RED&GREEN) 등 다양한 형태로 판매한다.

특히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몽드드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구매금액의 20%를 티몬 적립금으로 자동 지급해 더욱 알찬 쇼핑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티몬 한정훈 MD는 “몽드드는 출산·유아동 부문에서 단일 판매 최고액을 기록했고, 전년대비 약 200% 이상의 매출신장세를 기록하여 티몬 출산·유아동 부분이 전년대비 340% 성장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이 같은 결과는 몽드드의 브랜드 밸류가 얼마큼 성장했는지 보여 준다. 티몬을 통해서만 판매되는 이번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역시 몽드드와의 파트너십 이래 최고 매출액을 돌파하지 않을까 기대를 모은다. 지속적인 고객 지지도 성장을 기반으로, 2014년에도 몽드드의 인기는 꾸준히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몽드드는 올해 조선비즈가 주최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을 시작으로,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 이외에도 서비스마케팅협회와 동아일보가 주최하는 ‘2013 고객행복경영대상’ 제조/물티슈 부문 수상, ‘KOTRA 글로벌브랜드 2013’ 선정, ‘2013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 선정,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수상 등 소비자 중심 경영 및 제조 관련 6개의 상을 거머쥐며 더블 트리플크라운을 달성, 더욱 공신력 있는 기업으로 발돋움했다.

몽드드의 유정환 대표는 “‘남들이 멈춘 그곳에서부터 시작한다’는 슬로건으로, 경쟁사들이 놓칠 수 있는 소소한 부분까지 끊임없이 되짚어보는 노력이 다양한 기관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을 수 있었던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2014년에도 이익과는 절대 타협하지 않는, 정직한 고집이 있는 그런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