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3일 과일식 단식으로 난치병·불치병·당뇨 치유

일반적으로 당뇨병·고혈압 같은 질병을 성인병·난치병 또는 현대병이라 하는데, 의사협회에서는 이것을 ‘생활습관병’이라고 한다. 평소의 좋지 않은 습관과 무절제한 식생활이 건강했던 몸을 망가뜨리고, 결국 사망에 이르게 하는 병이기 때문이다.

당뇨·고혈압 외에 인구의 1/3이 일생 중 한 번은 앓는다는 각종 암을 비롯, 심혈관질환과 류마티스, 관절염, 갑상선, 아토피 피부염, 간질환, 루퍼스 등 이루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질병들이 이 병에 속한다. 일반 병원에서는 위와 같은 질병들의 나타난 증상만을 완화하는 증상치료의 한계를 극복하지 못해, 근본적인 치유에는 이르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그렇다면 이 같은 현대병은 왜 생기는 것일까. 지나친 육식과 과음 과식, 일상화된 가공식품의 섭취로 인해 우리 몸에 유해 독소와 불필요한 지방이 쌓이게 되는데, 그것이 주요한 원인이다. 오랜 시간 앉은 자세로 일하는 업무환경, 전자파에 장시간 노출되는 컴퓨터 작업, 밤 늦게 잠자리에 드는 습관의 지속 등은 불치의 현대병을 만들어가고 있는 것이다. 현대병은 그 종류와 형태가 매우 다양하지만, 치료와 예방은 지극히 상식적이다. 하지만 인간은 자연의 섭리에 순응하지 않고, 늘 더 편하고 쉬운 삶을 찾기 위해 스스로를 왜곡된 환경 속에 던져버리는 생활을 하고 있는 것이다.

서양 의학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방편으로 일각에서는 대체의학(자연치유요법)이 주목받고 있다. 생명체 스스로 회복하려는 자연복구력과 질병에 대한 면역력을 회복·증진시켜 본래의 건강을 지켜주는 근본적인 치료법이 자연치유요법이다. 서양 의학이 국소적인 부분의 문제에 집중한다면, 자연치유요법은 이 치유체계를 강화하고 그 작용을 돕는 데 그 중요성이 있다.

현대병이라면 당뇨, 고혈압, 동맥질환, 알러지, 류마티스, 통풍, 중풍, 치매, 종양, 암에 이르는 병 등을 일컫는다. 우리 몸이 비정상이 되어서 일어나는 병들이다. 나쁜 식생활 습관이 원인이다. 그러나 다행스럽게도 우리 몸은 정상적으로 돌아갈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올바른 식생활 습관만 하면 우리 몸은 정상으로 돌아온다.

당뇨병은 혈중의 당이 세포에 저장되지 못하고 있다가, 오줌으로 빠져나오는 병이다. 우리 몸은 당을 에너지원으로 하고 있어, 당이 없으면 세포들이 에너지 생산을 할 수 없다. 당이 세포에 흡수되기 위해서는 매개체인 ‘인슐린’이라는 호르몬이 췌장에서 분비가 되어야 하는데, 췌장의 문제로 인슐린 분비가 정상이 아니어서 인슐린이 없거나, 다른 이유로 인슐린이 있더라도 세포가 거부하게 되면 당뇨병인 것이다.

당뇨약 우리 몸의 인슐린 분비를 촉진하는 약을 복용하거나 인슐린을 바로 투입하거나 하는 2가지인데, 인슐린은 억지로 세포의 집을 부수고 당을 세포 속으로 넣는 조폭과 같은 것으로 비유한다. 우리 세포가 가장 좋아하고 인슐린이 없이도 흡수하는 당은 Fructose(과당)이다. 인슐린에 저항하던 세포들도 과당 맛을 보면서 정상이 되어 다른 당도 받아들이는 상태가 된다.

우리 몸의 세포 수는 대략 100조 개라고 한다. 항상 암세포가 생기지만 백혈구와 대식세포가 없애줌으로써 우리는 정상으로 사는 것이다. 즉 우리의 면역력이 정상이면 문제가 없는 것이다. 우리 몸이 비정상이면 면역력도 비정상이 될 수 있다. 우리 몸이 정상으로 돌아간다는 것은 깨끗하고 건강한 혈관을 가지는 것을 의미한다. 적당한 당수치와 콜레스테롤, 충분하고 튼튼한 백혈구 등, 높은 면역력이 있어야 우리 몸은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그러면 현대병을 근본적으로 치유하는 방법은 있을까. 3일간 과일과 물만 먹으면 3일 뒤에는 세포가 정상화되어 혈당이 크게 떨어지고 혈압도 떨어지며 위도 작아진다. 3일 후부터는 정상적인 식사를 하되, 양을 1/3로 줄이는 대신 한 달 간은 고기와 우유를 먹지 않는다.

2박3일 과일식 단식 전인치유 프로그램은 전혀 요요 현상도 없고 편안하고 즐겁게 마칠 수 있다. 지금까지 오염된 체질을 개선하며 건강의 원리를 배움으로 평생 질병에서 해방되는 비법과, 우울증·고혈압·당뇨·신장·방광  등 현대의학으로 치유되지 않은 질병들이 치유되는 것을, 지금까지 57차에 거쳐 3천명 이상이 체험했다.

한국대체의학총연합회 대표회장이자 이번 현대병 전인치유 세미나의 주강사인 정민철 박사는 건강의 3대원리와 쑥뜸요법, 척추 디스크 교정법, 손혈치유법, 오십견치유법, 뇌졸중치유법, 당뇨치유법, 암치유법, 150운동법, 족부요법, 우울증, 불면증, 생활 속의 스트레스, 분노, 혈기, 부부갈등, 각종중독, 마음치유 강의를 한다. 한국대체의학총연합회는 2박3일간의 과일식 단식요법 전인치유 프로그램을 통해 체질 개선과 생활습관병 치유를 경험할 대상자를 접수받고 있다.

ㅇ 강사 : 정민철 박사
ㅇ 일시 : 매주(화요일) 오후 2시 등록 ~ (목요일) 오전까지 2박3일
ㅇ 장소 : 서울 전인치유센터 / 서울 개봉역 1번 출구 바로 앞
ㅇ 참가자격 : 질병으로 고통 중에 있는 분 / 건강하게 살고 싶으신 분
ㅇ 회비 : 20만원 (교재, 2박3일 숙박, 과일식 식사 포함)
ㅇ 등록문의 : 02-2625-8800, 010-6834-77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