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FORCE 화이트 우드는 넓은 와이드 헤드로 조작 용이성, 고관성 모멘트의 높은 탄도와 직진성으로 비거리까지 잡으며 ‘NO 스트레스! 골프’를 지향한다.

장타 전용 드라이버 웍스골프의 기술력으로 페어웨이 우드에서도 보다 편하게 볼을 띄울 수 있어 즐거운 우드샷을 실현, ‘스트레스 없는 우드’로 명명되었던 X-FORCE(엑스 포스) 우드가 화이트 버전으로 탄생 했다.

▲X-FORCE 화이트 우드.

스위트 에리어가 넓은 와이드 헤드를 채용하여 쉬운 조작성과 고관성 모멘트로 지금까지 느껴 보지 못한 탄도와 직진성, 비거리는 물론 T-형상 솔 디자인으로 잔디에 걸림 없이 부드러운 스윙을 선사한다. T-형상의 SOLE 디자인은 라이와 솔의 접지면을 최소화하여 어떠한 라이에서도 스무스하게 헤드가 빠져나올 수 있어 편한 세컨샷을 제공한다.

또한 쉽게 볼을 띄울 수 있는 샬로우 페이스 설계와 초극박 페이스로 저중심화 설계로 잉여 중량을 솔로 이동시켜 볼을 쉽게 띄우고 강한 탄도를 실현해 방향성, 비거리, 조작 용이성을 모두 겸비한 우드이다. 이에 볼을 감싸안는 리딩엣지 부분을 라운드 형 sole형상으로 설계하여 볼 포착력도 우수하다.

샤프트는 그동안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우수성을 인증받은 X-FORCE(엑스포스) 전용 샤프트 WORKTEC POWER-ROD SHAFT를 장착하여, 가볍고 유연하게 볼을 쳐낼 수 있고 쉽게 띄워 거리를 낼 수 있어 세컨샷의 스트레스로부터 완전 해방시켰다. 헤드와 샤프트 칼라는 2013년 트렌드에 맞춰 고급스러운 메탈릭 화이트 톤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로프트#3(15도)#5(18도)#7번(21도) 강도 R,S ‘X-FORCE 화이트’우드는 골프 전문 채널 제이골프(http://www.jgolfi.com)와 제휴 기념으로 제이골프에서 독점·한정수량·초특가로 판매중이다. 또 제이골프 회원 골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웍스골프에서는 지속적으로 제이골프와 공동 기획을 통하여 골퍼들에게 성능 우수한 제품을 소개하겠다고 피력했다. 초특가 149,000원. 문의: 02-703-3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