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업계 1위인 대명리조트가 창립 33주년 및 2012년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개관을 기념해 오너쉽 정회원권을 특별 한정 모집 중이다.

출시한 특별상품은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약 10% 할인혜택 및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또한 1/12지분 등기제 분양이므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으며, 다양한 회원혜택이 주어지고, 개인기명·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의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대명리조트

델피노는 스페인어로 소나무를 뜻하는 피노(PINO)를 상징한다.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는 단지 전체를 소나무 위주로 조성했다. 특히 영국 월트셔 주 솔즈베리평원과 에이브버리에 있는 수수께끼의 선사시대 유적 스톤헨지를(stonehenge)를 테마로 한 중앙공원은,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내며 울산바위의 모습을 떠오르게 한다.

소나무로 둘러싸인 자연 환경 속에서 골프와 휴식을 즐기는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천혜의 자연 환경과 리조트 시설들이 어우러진 고품격 사계절 휴양 리조트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에서는 최고의 휴식과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대명리조트 회원가입 시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직영 아쿠아월드 시설의 무료 및 할인이 신규 특별혜택으로 부여되며, 회원가입과 동시에 회원자격이 부여되어 전국의 대명리조트 10곳(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 여수, 거제)을 회원자격으로 별장처럼 언제든지 자유롭게 예약하여 사용할 수 있다.

비발디파크는 4계절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스키월드, 정규골프장C.C, 오션월드, 퍼블릭 9홀 골프장 등 각종 부대시설과 2,600여실의 국내 최대규모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대명레저산업은 맞춤형 예약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며, 엄격한 교육 과정을 수료한 레저컨설턴트들로 하여금 최초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1 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하기 때문에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휴가의 한가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계절이 함께하는 대명리조트에서 답답한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가족, 친구들과 삶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바로 지금이 대명리조트의 특별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 할 수 있다. 문의) 02-2037-8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