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몬교육 노양근 대표
존경하는 목사님, 사모님 지금껏 저희 솔로몬 공부방과 영재스쿨에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지금껏 저는 8년째 교회 공부방 사업을 해오면서 크고 작은 많은 어려움들을 이겨내고 왔습니다. 그러나 성령께서 강권적으로 인도하신 사업이기에 힘들다 하여 제 마음대로 교회 공부방 사업을 그만 둘 수 없었습니다.

끝까지 인내하고 주의 심장을 가진 제자들을 양성하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했더니 하나님께서 지경을 넓혀주시고 회사를 확장시켜 주셨습니다. 이젠 어떤 회사와도 비교 되지 않을 만큼 경쟁력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컨설팅하는 교회마다 여러 가지 크고 작은 간증과 성령께서 역사하시는 증거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나의 목적이 주님을 향한 거룩한 목적이라면 주님은 반드시 우리의 소원을 들어 주시리라 믿습니다.

이젠 설립 세미나 때에 그리고 교사 교육 때에 불 받았다는 체험들을 종종 듣게 됩니다. 하나님과의 영적 관계가 회복되면 교회는 저절로 회복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미 이단들은 교육을 통한 선교를 오래전부터 해왔으며 그렇게 세력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미 사교육 시장54조원 중 50%는 이단에게 교육을 넘겨준 상태입니다.

저희 솔로몬 교육은 성령님의 강권적인 인도하심으로 교회 공부방, 영재스쿨을 운영 하던중에 수많은 열매를 맺는 결과를 갖게 되었습니다. 모든 일들을 하나님께서는 예비하고 계셨습니다. 교회 공부방 시작 5년전에는 수 천명의 목사님들을 통해 한국교회들의 현실을 알게 하셨고 3년동안 열매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연단만 계속 되었습니다. 그러나 씨앗을 계속 뿌리기만 하던 중 드디어 4년째부터 열매가 열리기 시작한 것입니다.

솔로몬 교육은 2008년 영재스쿨 프로그램을 최고의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해서 내놓게 되었습니다 그러자2년만에 250개의 영재스쿨이 만들어지고 공부방이 450여개 만들어졌습니다.

지금은 우수한 아이들을 뽑아 2차 영성프로그램 요셉인재학습, 3차 다니엘 인재학습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청소년 지도자 양성 프로그램입니다. 영재스쿨프로그램은 세계교육1위인 핀란드 교육과 흡사하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미 의왕시에 있는 예은교회 솔로몬 영재스쿨이 입증을 하고 있습니다.

그밖에 많은 교회들이 솔로몬을 통해 재정자립과 교회부흥의 교두보가 만들어 지고 있습니다. 이미 저희 솔로몬 교육은 대한민국의 모든 교육을 평정하고 하나님을 감동시키는 사람 천번 놀라는 감동의 교육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많은 교회에 도전을 주어 크고, 작게 ,교회부흥을 이루어 가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솔로몬 교육에 언약을 주셨습니다. 축복의 통로로 쓰리라 그리고 선포하는 모든 일들이 일어나는 체험을 계속해서 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이 볼 때는 허왕된 꿈과 비젼으로 볼 수 있지만 하나님이 보실 때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이미 이 비전은 그냥 선포한 것이 아니라 지금껏 선포한 모든 일들이 일어나고 주님께서 듣고 행하고 계신 것을 계속 보여 주셨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주님이 주신 비전이고 주님의 일이기 때문에 원대한 비젼을 세우게 하셨습니다.

저희 솔로몬 교육의 도구들을 잘 활용하신다면 성령님의 놀라우신 역사를 체험하게 되리라 믿습니다.

노양근 목사(솔로몬교육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