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가주 목회자 위한 도서관 개관

LA=정한나 기자  newspaper@chtoday.co.kr   |  

▲박신욱 미주복음방송 사장을 비롯해 오정현 목사, 송정명 목사, 변영익 목사, 김영대 목사, 오상철 목사 등 내외빈들이 개관식에서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박신욱 미주복음방송 사장을 비롯해 오정현 목사, 송정명 목사, 변영익 목사, 김영대 목사, 오상철 목사 등 내외빈들이 개관식에서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미주복음방송이 23일(현지시각) 남가주 목회자들을 위한 도서관을 개관했다. 이날 개관식에는 미주복음방송 사장 박신욱 목사를 비롯, 미주한인기독교총연합회 대표 송정명 목사, 남가주기독교교회협의회 회장 변영익 목사, 남가주한인목사회 회장 김영대 목사 등 한인교계 지도자 60여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한국서 방미한 사랑의교회 오정현 목사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미주복음방송 5층에 마련된 이 도서관은 남가주 교회 연합과 목회자들의 지적 필요를 충족시켜 주고 휴식과 만남의 장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현재 도서 8천여권이 구비돼 있다.

박신욱 목사는 “도서관이 목회자들의 연구와 만남의 장이 될 뿐 아니라, 교회 연합을 위한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서관장에는 이민신학연구소장 오상철 목사가 선임돼 운영해 나간다.

한편 도서관에서는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목회자들을 위한 스터디 모임도 정기적으로 열리고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신청

에디터 추천기사

트럼프.

트럼프 암살 시도에 대한 美 교계 지도자들 반응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13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펜실베이니아에서 선거 유세 도중 총격을 당했다. 이후 미국 전역의 목회자들과 복음주의 지도자들은 안도를 표하며, 피해자들과 국가를 위한 기도를 요청했다. 텍사스주 그레이프바인에 위치한 펠로우…

지구촌교회 2024 중보기도 컨퍼런스

최성은 목사, 지구촌교회 사임

분당 지구촌교회가 홈페이지를 통해 최성은 목사의 사임을 발표했다. 지구촌교회 홈페이지에서는 “최성은 담임목사님께서는 지구촌교회 창립 30주년 기념사역을 잘 마무리하고, 일신상 이유로 지구촌교회 담임 목사직의 사임을 표명하셨다”고 밝혔다. 교회 …

한동대학교 최도성 총장

“기독교 정체성, 절대 양보 못 해… 한동대생은 선교 프론티어”

‘학생 모집 위기’ 타개 위한 제안 정중히 거절 다수 학생들 동참하는 ‘공동체성경읽기’ 진행 기도회, 자정까지 학생 700명 자리 지키기도 “말씀‧기도 계속되는 한, 한동에 미래 있어… 각자 자리서 선교 지경 넓히는 한동인 되길” “학생 모집이 점점 어…

존 칼빈 장 칼뱅

칼빈이 지금 목회한다면, 예배 때 ‘시편 찬송’만 부를까?

3. 바람직한 개혁교회상 1) 개혁주의 신학원리가 적용된 개혁교회 개혁주의, 이성 한계 극복 신학 5백 년 걸쳐 형성된 거대한 체계 잘못 발견되면 언제나 수정 자세 이론·지식 넘어 삶으로 드러내야 설교만 개혁주의 신학 기초하고, 예배와 성례, 직분은 복음…

생명트럭 전국 누빈다

‘낙태 브이로그’ 참극 반복되지 않도록… ‘생명트럭’ 전국 누빈다

최근 ‘임신 9개월 낙태 브이로그’가 전 국민에게 충격을 준 가운데, 태아의 죽음을 막기 위한 ‘생명트럭’이 전국을 누빈다. 생명운동연합이 주최하고 주사랑공동체, 한국기독교생명윤리협회, 프로라이프, 에스더기도운동, 성선생명윤리연구소, 아름다운피켓, …

탈북민 북한이탈주민 의 날

윤석열 대통령 “북한 동포, 한 분도 돌려보내지 않을 것”

윤석열 정부에서 기념일 제정 자유 향한 용기에 경의, 탈북민 행복이 통일 앞당길 것 강조 정착·역량·화합, 3가지 약속 ‘제1회 북한이탈주민(탈북민)의 날 기념식’이 7월 1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청와대 영빈관에서 윤석열 대통령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 기사는 논쟁중

인물 이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