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 가정이라면 누구나 지혜와 사랑으로 자녀들을 양육하길 소망한다. 반면에 자녀가 신앙 안에서 올바르게 자라지 못할 경우에 크리스천 부모가 느끼는 갈등과 좌절 또한 결코 작지 않다.

두란노 바이블 칼리지(DBC, 학장 라준석 목사)는 오는 7월 9일과 16일, 2주간에 걸쳐 초등학교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어린이자녀양육학교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어린이자녀양육학교에서는 하나님의 자녀답게 비전을 품은 꿈의 아이들로 지혜롭게 양육하는 방법을 부모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첫째 주에는 ‘말씀으로 키운 자녀가 세상을 이긴다’의 저자인 부천대학교 유아교육과 전성수 교수와 한국기독교홈스쿨협회 이사인 박기영 목사가 강의를 전한다. 이어 둘째 주에는 카이스트 과학원교회 장갑덕 담임목사와 침신대 상담심리학과 변상규 교수가 강의를 맡아 성경적이고 심리적인 접근을 통한 자녀양육의 실제를 전수한다.

세미나에 참가하는 부모들은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추어 적절한 사랑과 관심을 부여하고 효과적인 가정교육을 실시할 수 있는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접수는 인터넷 두란노 바이블 칼리지 홈페이지(http://www.duranno.com/biblecollege)와 전화(02-2078-3456)로 가능하며, 7월 7일까지 우선 등록할 경우 6만원에서 5만으로 할인혜택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