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계 최고의 보컬 그룹, 아발론의 베스트 곡들을 리믹스한 앨범

CCM계 최고의 보컬 그룹, 아발론의 베스트 곡들을 리믹스한 앨범이 출시되었다. O2/Avalon Remixed라 타이틀이 붙여진 이번 앨범에는 싱글챠트 1위를 기록한 아발론의 베스트 10곡이 리믹스화해서 빼곡히 들어있다. 수록되어진 곡들은 기존곡들에 새롭게 재미를 더하여, 업 비트 스타일이나 댄스 스타일로 다주 색다르게 리믹스화 했는데, Can't live a day, Testify to love, Oxygen 등의 유명곡들을 새로운 버전으로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앨범에는 특별히 유명 Urban/ R&B 아티스트들의 깜짝 출연이 돋보이는데, 두 번째 곡 Testify to love 에서는 2002년 도브 신인상을 수상한 여성 3인조 ZOEgirl이, A maze of Grace 곡에서는 흑인 형제 그룹The Katinas가 함께 참여했으며, Make it last forever곡에서는 여성 3인조 흑인 그룹 Out of Eden이 참여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이번 리믹스 작업은 일반계의 유명 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 NSYNC, 마이클 잭슨이나 CCM계의 토비 맥, 조 걸, 스테이시 오리코 등의 앨범 작업에 함께 참여했던 실력있는 유명 엔지니어들이 함께 참여해서 이 앨범의 수준을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