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백성을 가게 하라

내 백성을 가게하라

물망초, ‘재일교포 북송 60주년 기념 세미나’ 개최

“북한은 나라 전체가 철장 없는 감옥”

북한인권단체 사단법인 물망초(이사장 박선영)가 최근 일본 중의원 다목적홀에서 재일교포 북송 60주년 기념 세미나를 개최했다. 일본 교육부 장관을 역임한 나카가와 의원은 인사말에서 “지금 국제 사회에서는 북한의 핵 미사일 문제를 가지고 미국과 북한 간의 교섭이 이루어지고 있다. 그러나 그 보다 더 중요한 것이 인권 문제”라며 “국제 사회가 인권 문제로 북한을 압박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

최신기사

북한인권 침해 지도 ‘비주얼 아틀라스’ 리뉴얼

“눈물 젖은 어둠에 빛을 더할 수 있도록…” 북한인권 침해, 일상생활 공간에서도 만연 인권 침해 사건 2,861건, 장소 483곳 공개 (사)북한인권정보센터(NKDB)가 북한인권 침해 장소와 사건 정보를 구글 위성지도 위에 시각화해…

美 국가안보보좌관 “대북 정책 검토 중”

제이크 설리번 미국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은 4일(현지시각) 미북정상회담 개최 문제와 관련, 현 대북 정책에 대한 검토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자유아시아방송(RFA)의 보도에 따르면, 설리번 보좌관은 이날 백악관 기자설명회…

韓·英 의원들, ‘대북전단금지법’ 등 북한인권 관련 회의

영국의 의회 내 ‘북한에 관한 의원 모임’ 공동의장들과 한국의 탈북자 출신 야당 국회의원들이 한국 정부의 대북전단금지법 등 북한 인권에 관한 온라인 회의를 열었다. 3일 자유아시아방송(RFA)에 따르면, ‘북한에 관한 상…

北에 의한 구금·납치·실종 온라인 DB 구축

전 세계 인권 단체들이 북한 정권에 의한 자의적 구금과 납치, 강제 실종 사건 기록을 보관하는 온라인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했다고 자유아시아방송(RFA)이 28일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한국과 스위스의 9개 인권 단체는 28일 …

순교자의소리 “지난해 北에 성경 22,847권 보내”

한국순교자의소리(한국 VOM)가 작년 5개 단파와 중파 라디오 방송을 통해 북한에 매일 오디오 성경을 보냈을 뿐 아니라, 오프라인 성경도 22,847권을 보냈다고 26일(현지시각) 밝혔다. 이는 대량 배포나 개인적으로 만나 직접 전달…

美 바이든 인수위 관계자, 한국 정부 대북정책 비판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인수위원회에 참여했던 정 박 브루킹스연구소 한국석좌가 문재인 정부의 북 인권 정책을 비판하는 글을 게재했다. 26일 조선일보에 따르면, 미 중앙정보국(CIA) 북한 정보 분석관 출신 박 석좌는 22일(현…

“북한을 용서합니다” 모퉁이돌선교회 선교 컨퍼런스

모퉁이돌선교회(대표 이삭 목사)는 ‘북한을 용서합니다’라는 주제로 제62회 선교 컨퍼런스를 1월 26-28일 3일간 개최한다. 지난 36년 동안 북한선교를 감당해온 모퉁이돌선교회는 매년 여름과 겨울 선교컨퍼런스를 개최하고 …

“北의 헛된 노력들 무너지고 복음의 문 열리길”

북한내륙선교회 임현석 목사는 올해 첫 기도편지를 통해 2021년 북한 내부의 정세 변화와 북한선교를 위한 기도제목들을 나눴다. 임 목사는 기도편지에서 “올해 초 북한의 8차 당대회에서 가장 많은 인원의 조직 개편이 있었…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