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백성을 가게 하라

내 백성을 가게하라

물망초, ‘재일교포 북송 60주년 기념 세미나’ 개최

“북한은 나라 전체가 철장 없는 감옥”

북한인권단체 사단법인 물망초(이사장 박선영)가 최근 일본 중의원 다목적홀에서 재일교포 북송 60주년 기념 세미나를 개최했다. 일본 교육부 장관을 역임한 나카가와 의원은 인사말에서 “지금 국제 사회에서는 북한의 핵 미사일 문제를 가지고 미국과 북한 간의 교섭이 이루어지고 있다. 그러나 그 보다 더 중요한 것이 인권 문제”라며 “국제 사회가 인권 문제로 북한을 압박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

최신기사

“北, 코로나19 사태로 김정은 우상화 작업도 차질”

현재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북한 주민들이 심각한 경제적 타격을 입고 있고, 이로 인해 주민들의 사상통제가 실질적으로 이뤄지지 못해 김정은 우상화 작업에도 차질이 발생하고 있다는 주장이 나왔다. 북한내륙선교회(NIM 선…

유엔 “北 코로나19 대응, 주민들 상황 더 악화시켜”

북한 당국의 코로나19 대응이 주민들의 상황을 더욱 악화시키고 있다는 비판이 제기됐다. 유엔 인권최고대표사무소(OHCHR)는 15일(현지시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중국에서 코로나19가 발병했을 때, 이웃나라인 북한에 대한 …

북한 종교 박해의 심각성, 연일 증언 이어져

최근 북한 종교 박해의 심각성을 증언하는 목소리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다. 17일(이하 현지시각) 자유아시아방송(RFA)에 따르면, 박해감시단체 ‘순교자의 소리’(Voice of the Martyrs) 타드 네틀턴 대변인(Todd Nettleton)은 “김씨 일…

“北, 성경 소지 또는 한국 영화 유포 시 공개 총살”

북한이 성경을 소지한 주민들을 처형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국책연구기관인 통일연구원은 118명의 탈북자들을 심층 면접 조사하고, 연구원 측이 입수한 공식 문건 등을 토대로 북한 인권 실태를 분석한 ‘북…

미국 내 북한 자금 290억원 정보, 웜비어 부모에 공개 예정

미국 워싱턴 D.C. 법원이 11일(현지시각) 북한 관련 자금을 보유한 미국 은행 3곳에 대해 ‘보호명령’을 허가했으며, 이에 따라 이들 은행들이 보유한 북한 관련 자금 2,379만 달러(약 291억원)의 세부 정보가 오토 웜비어 가족들에…

한 탈북민의 외침… “내 백성들 위해 기도해 달라”

미국 오픈도어즈는 최근 코로나19 위기 속에 고통받고 있는 북한 주민들을 위한 한 탈북민들의 기도가 담긴 영상을 소개했다. 영상 속에서 이 탈북민은 “나의 조국인 북한은 그 어느 때보다 국제적인 도움과 협력이 기도가 …

“김정은 사망설, 복음적으로 북한과 통일 보는 기회로”

가짜뉴스는 사회 혼란 부르고 기독교인들 영적 분별력 약화 북한 김정은이 20일만에 공개 활동에 나서면서 ‘사망설’이 잠잠해진 것에 대해, ‘탈북 목사 1호’ 강철호 목사(새터교회)는 “남북한 복음 통일에 있어 전략적 …

“김정은 사망설 난무, 비정상적 1인 독재 때문”

시술에서 수술로 와전, 사망설까지 등장 20일간 온갖 소설, 탈북민들 부추기기도 아니면 말고 식 주장과 과장에 경각심을 20여일만에 북한 김정은의 공개 활동이 보도되면서 ‘사망설’이 잠잠해진 것에 대해, 북한 전문가이…

“건강이상설 김정은, 2월 초 코로나19 확진자와 접촉”

북한 김정은과 최측근들이 2월 초 코로나 확진자와 접촉했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김흥광 NK지식인연대 대표는 29일 북한자유주간 일정 중 ‘코로나19 팬데믹과 북한의 붕괴 위기’를 주제로 김성민 자유북한방송 대표와의 …

美 국제종교자유위 “北, 종교 박해 가장 심각한 나라”

미국 국무부 소속 국제종교자유위원회(U.S Commission of International Religious Freedom, USCIRF)가 북한을 전 세계에서 종교에 대한 박해가 가장 심각한 나라로 재지정했다고 자유아시아방송(RFA)이 28일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미 국제종…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