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서울센트럴남성합창단

‘강북구민을 위한 가을 음악회’ 김태곤 등 출연

예닮장로교회가 ‘강북구민을 위한 가을 음악회’를 10일 오후 7시에 강북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호세리와 플라멩코 기타 앙상블’의 오프닝으로 말라게냐(Malaguena),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Recuerdos de La Alhambra), 화루까(Farruca), 불레리아스(bule…
김재욱 연애는 다큐다 88

대화에 성공해야, 사랑도 결혼도 행복도 성공한다

1 우리 시대는 사랑에 대해 무언가 감상적이고 초현실적인 영상을 지니고 있는 것 같다. 아주 환상적이면서도 말로는 묘사할 수 없는 지고지순함이나 운명적인 느낌이 사랑이라고 생각하기도 한다. 그래서 '사랑' 하면 핑크빛 하트 모양 속의 로맨틱한 키스신처…
정성욱

그리스도인, 주님 안에서 거룩한 자부심을 가지라

신약성경에 따르면 우리는 우리 자신의 죄를 회개하고, 우리를 위하여 십자가에 죽으시고 부활하신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자신의 주님과 구주로 믿고 고백하고 영접하는 순간 그리스도인이 된다. 따라서 그리스도인이 되기 위한 필수적인 사안은 회개…
두레수도원

[김진홍의 아침묵상] 예언자의 신앙(10)

“내 백성이 두 가지 악을 행하였나니 곧 그들이 생수의 근원이 되는 나를 버린 것과 스스로 웅덩이를 판 것인데 그것은 그 물을 가두지 못할 터진 웅덩이들이니라 (예레미야 2장 13절)”. 예언자 예레미야가 남긴 글인 예레미야서가 지금 우리에게 중요한 것은 옛…
드마리오 데이비스

‘하나님의 사람’ 머리띠 착용한 美 NFL 선수에 ‘벌금’

미국 프로미식축구연맹(NFL) 선수가 ‘하나님의 사람’(Man of God)이라고 적힌 머리띠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섰다가 수 천 달러의 벌금을 물게 됐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뉴올리언즈 세인츠의 라인 배커(Linebacker·수비 팀의…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