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영화 <1919 유관순>

“용서는 하되 오늘을 잊지 말게 하소서”

※본 리뷰에는 영화 ‘1919 유관순: 그녀들의 조국’의 스포일러가 포함돼 있습니다.-편집자 주 “3월 1일 천안 아우내 장터에 3,000여 명의 사람들이 모여들었다. 유관순도 그 현장에 있었다. 집에서 제작한 한국 국기인 태극기를 나눠주며 한국의 독립을 요구하는 …
매튜와 애슐리 보이드, 킹덤홈, 우간다, 소녀들,

우간다 소녀 36명 입양한 미 프로야구 선수 화제

미 프로야구 선수인 매튜 보이드(Matthew Boyd·디트로이트 타이거스)가 우간다 소녀 36명을 입양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9일 디트로이트 프리프레스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매튜 보이드와 아내 애슐리는 우간다 소녀들을 성매매로부터 보호하…
기도

사순절에 묵상하기 좋은 성경구절 10가지

사순절에 묵상하기 좋은 10가지 성경구절 최근 헤비닷컴(heavy.com)은 사순절에 묵상하기 좋은 성경구절 10가지를 다음과 같이 소개했다. 1. 요엘 2장 12~13절 “여호와의 말씀에 너희는 이제라도 금식하며 울며 애통하고 마음을 다하여 내게로 돌아오라 하셨나니…
기도문 이미지

[오늘의 기도문-3월 12일] 교회를 교회 되게

주여 교회에 왔습니다 주님을 만나기 위해서입니다 이 죄인이 교회에 나온 것은 주님 말씀을 들으려는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교회에서 사람이 하나님 앞을 가로막고 사람의 말만 듣게 합니다 주님 이를 어찌합니까 주님이 떠나 버린 교회는 형체만 덩…
윤정배

미화되고 왜곡된 동성애의 실제적 진실

동성애는 위험하다. 보통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위험하다. 도대체 무엇이 그렇게 위험할까? 크게 보건학적인 부분과 신앙적인 부분에서 그러한데 전자의 경우를 살펴보고자 한다. 동성애는 건강에 위험하다. 치과의사로서 또한 개원의로서 환…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