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엄중모 썸네일

[영상] 탈(脫)트랜스젠더 엄중모 형제의 간증

엄중모 형제가 최근 레인보우리턴즈(염안섭 원장) 정의당사 앞 집회에서 탈(脫)트랜스젠더가 된 일에 대해 간증했다. 엄중모 형제는 과거 ‘여자 되길 택한 아들과의 여행 대한민국 화해 프로젝트’라고 소개된 EBS 프로그램 ‘용서’에 출연한 바 있다.
존 맥아더 목사

美 캘리포니아, 폐쇄 명령 거부한 대형교회에 벌금·체포 위협

미 캘리포이나주 그레이스커뮤니티교회(Grace Community Church)가 주정부의 폐쇄 명령을 거부하고 예배를 재개한 혐의로 당국으로부터 벌금 및 체포의 위협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릴리전뉴스서비스(RNS)는 “공중보건국 환경보건부 관계자가 이를 조사 중이며, 이 …
김경년

부산 덕천교회 김경년 목사, 사문서 위조 항소심 기각당해

없는 정관 만들어내 법원 소송용으로 제출 재판부 “담임목사, 대표자 권한 넘어섰다” 교회 정관을 가짜로 만들어 법원에 제출해 사문서위조와 위조사문서 행사 죄로 벌금형을 받은 부산 덕천교회 김경년 목사와 주OO 장로의 항소(2020노4)가 기각당했다. 부산…
포괄적 차별금지법

차별금지법 찬성 청원 2만 5천 불과… 이래도 국민 80-90% 찬성?

국회 청원, 차별금지법 입법 찬성은 요건 못 채워 캠페인 벌이고 지하철 역사 불법 포스터도 부착 10만명 채우면 국회 상임위에 회부 뒤 심사해야 포괄적 차별금지법 입법 촉구에 관한 국회 청원이 한 달여간 2만 5천여명의 서명으로 마무리돼 법률적 청원 요건을…
동두천 두레마을 둘레길

[김진홍의 아침묵상] 기도의 오솔길

“예수께서 나가사 습관을 따라 감람 산에 가시매 제자들도 따라갔더니 그 곳에 이르러 그들에게 이르시되 유혹에 빠지지 않게 기도하라(누가복음 22장 39-40절)”. 아프리카 한 부족 중 마을 전체가 하나님을 믿는 마을이 있었습니다. 토담으로 지은 작은 예배당에…
세계로교회 손현보 목사

“이 정도 고난 때문에 할 말 못하면 존재 가치 없다”

총선을 앞두고 평화나무(이사장 김용민)에 의해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고발당했던 손현보 목사(부산 세계로교회)가 최근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손 목사는 대형교회 목회자이면서도 민감한 정치적 사안들에 대해 거침없이 소신을 표현하며 많은 주목을 받아 왔다…
레바논 폭발 사고

레바논 폭발 사상자 5천여명… 월드비전 긴급 구호 계획

국제구호개발NGO월드비전은 6일, 갑작스러운 폭발사고로 피해로 5천여명의 사상자가 난 레바논 베이루트 지역에 5백만불 규모의 긴급구호사업을 벌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국제월드비전은 재난대응단계인 카테고리2(국제월드비전의 재난대응단계 중 두 번째로 심…
레바논 폭발 사고(월드비전 제공)

[포토] 레바논 폭발로 처참해진 도시 베이루트

국제구호개발NGO월드비전은 6일, 갑작스러운 폭발사고로 피해를 입은 레바논 베이루트 지역에 5백만불 규모의 긴급구호사업을 벌일 계획이다. 월드비전이 제공한 사진에 따르면 베이루트 시내의 모습은 폭발사고로 처참한 모습이다.
북한 억류 김정욱 김국기 최춘길 탈북민

“北에 1천만 달러 지원? 억류된 국민 6명 석방부터”

인도주의적 차원에서 탈북민들 도운 것뿐 생사, 건강 문제만이라도 급하게 파악해야 정부는 자국민 석방 위한 노력 기울여야 한국교회언론회(대표 유만석 목사)에서 ‘북한에 억류된 자국민 석방을 위해 우리 정부와 정치권이 적극 나서야 한다’는 제목의 논…
빌리 그래함

故 빌리 그래함 실물 크기 동상, 美 국회의사당 전시 예정

故 빌리 그래함 목사의 동상이 내년 미 위싱턴 국회의사당에 전시된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가 릴리전뉴스서비스(RNS)를 인용해 최근 보도했다. 노스캐롤라이나주의회는 2018년 사망한 빌리 그래함 목사의 동상을 실물 크기로 전시하기로 한 안건을 통과시켰…
젠더 이데올로기 강요

신맑스주의나 현대 여성운동가들의 ‘성 혁명’ 뿌리에는

서론 필자는 오늘날 온 세계를 향해 급속도로 확산되는 성 주류화(Gender Main Streaming, GM) 운동의 실체가 무엇인지를 탐구하다, 그것은 인간의 성과 ‘성(젠더) 이데올로기(Gender Ideologie)를 이용한 신맑스주의 세계정복 운동임을 간파하였다. (원래 ‘마르크스주의…
알버트 몰러 총장

교회가 감염 진원지? 美 신학교 총장, 언론들 비판

알버트 몰러 주니어(Albert Mohler Jr.) 미국 남침례신학교 총장이 코로나19 확산 진원지로 교회를 지목한 언론들을 비판했다고 크리스천포스트(CP)가 5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3일 몰러 총장은 자신의 팟캐스트 ‘더 브리핑’에서 지난달 뉴욕타임스(NYT)의 기사에 …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