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 자유인권실천국민행동

“‘故 변희수 하사 전역 부당’ 판결, 법치주의 훼손”

국민 상식에 부합 않는 편향 판결 오 부장판사 ‘정치적 올바름’ 의심 비본질 ‘급여청구권’으로 수계소송 왜 자의적 성전환을 소급 적용하나 언론들 일방·선정적 보도 중단해야 성전환 수술을 한 故 변희수 하사의 전역 처분이 부당하다는 법원의 판결에 …
동성애, 동성결혼, 남자며느리

복음전파의 자유를 위협하는 평등법(포괄적 차별금지법)

“복음전파의 자유를 위협하는 평등법(포괄적 차별금지법)” 서 헌 제 교수 중앙대 명예교수, 교회법학회장, 대학교회 목사 <목 차> ---------------------------------------------------- I. 시작하면서 II. 평등법 제정, 필요한가 ? III. 평등법, 무엇이 문제인가 …
대구 동성애 반대

평등법(차별금지법)안에 대한 정당한 의문과 합리적 의심

1. “장혜영 안, 이상민 안, 박주민 안, 권인숙 안은 무엇이 다른가요?” o 제21대 국회에 제출된 포괄적 차별금지법 제정안은 2020.6.29. 장혜영 의원이 발의한 「차별금지법안」(이하, “장혜영 안”), 2021.6.16. 이상민 의원이 발의한 「평등에 관한 법률안」(이하 “…
법원이 최근 성전환자 故 변희수 하사의 군 복무를 허용한 판결과 관련, 바른군인권연구소(대표 김영길·임천영)가 1인 시위로 항의를 시작했다.

바른군인권연구소, 변희수 하사 전역 취소 판결 항의 1인시위

법원이 최근 성전환자 故 변희수 하사의 군 복무를 허용한 판결과 관련, 바른군인권연구소(대표 김영길·임천영)가 1인 시위로 항의를 시작했다. 바른군인권연구소는 13일 오전 대전지법 정문 앞에서 1인 시위를 통해 “이번 판결은 국민의 상식과 양심에 어긋나고…
국회의사당 여의도 국회 대한민국

“방역 정책, 자유와 존엄 지키고 통합과 공존 위해야”

제2회 ‘교회와 나라를 위한 기도회’가 백만기도서명운동(인권윤리포럼) 후원으로 12일 오후 9시 온라인 스카이프에서 개최된다. 정영수 교수의 대표기도 후 기도회에서는 ‘코로나19 방역정책의 허와 실’을 주제로 이왕재 교수(허브교회 장로, 전 대한면역학회…
동두천 두레마을 두레국제학교

[김진홍의 아침묵상]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1)

10월 10일 주일 밤 비행기로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왔습니다. 이번 미국 방문의 목적은 한 가지입니다. 한국 동두천 쇠목골을 Main Campus, 중심으로 삼아 5개국에 세워지는 두레글로벌아카데미의 미국 Campus를 확정시키러 왔습니다. 감사하게도 때를 맞추어 준비된 학…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