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비전케어

비전케어, 국제실명구호캠페인 ‘보다 The 아름다운’ 진행

국제실명구호NGO 비전케어(이사장 김동해, 이하 비전케어)는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해 일상의 아름다움을 볼 수 없는 이들을 위한 국제실명구호 캠페인 ‘보다 The 아름다운’을 진행한다. 캠페인은 시각장애로 고통 받는 전 세계 이웃들이 다시 밝은 세상을 볼 수 …
한동대

한동대 국제개발협력대학원, SAM Africa와 상호 협력 협약 체결

한동대학교(총장 장순흥) 국제개발협력대학원과 SAM(Students Arise Movement) Africa(대표 임은미)가 지난 13일 한동대학교에서 차세대 리더 양성을 위한 상호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장순흥 한동대학교 총장, 임은미 SAM Africa 대표, 정명기 사단법인 팀앤팀…
한남대

지역과 대학 공존하는 ‘한남거리 동거동락 문화예술축제’

지역주민과 지역의 예술가, 대덕구와 한남대가 지역 활성화와 문화브랜드를 접목한 상생프로젝트를 구상했다. 한남대 평생교육원은 대전시, 대덕구와 함께 9월 15-18일 ‘2021 한남거리 동거동락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온라인 문화예술축제를 개최했다. 이 프로…
월드비전

이달의소녀 츄, 위아이(WEi) 김요한, 에릭 벨린저 ‘선한 콜라보’

MBC와 ‘step to move’ 캠페인송 음원·뮤비 공개 댄스 챌린지 및 ‘World is One 2021 콘서트’ 예정 코로나19로 더욱 위기에 처한 취약 아동들 위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더욱 위기에 처한 전 세계 취약 아동들을 위해 K팝스타들과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마음을 모았다.…
월드비전

한국거래소, 월드비전에 희귀난치질환 아동 후원금 1억원 전달

저소득층 희귀난치질환 아동 치료 지원 위해 9월부터 대상자 선정하여 환자 특성 맞는 지원 한국거래소가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에 저소득층 희귀난치질환 아동 치료 지원을 위해 1억원을 전달했다. 이와 관련, 17일 여의도 한국거래소(KRX)에서…
성령, 자연, 신비, 빛

[배본철 칼럼] 성령과 전인적 치유

 성경 말씀 평강의 하나님이 친히 너희로 온전히 거룩하게 하시고 또 너희 온 영과 혼과 몸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강림하실 때에 흠 없게 보전되기를 원하노라 너희를 부르시는 이는 미쁘시니 그가 또한 이루시리라(살전 5:23-24) 1. 성령께서는 인간의 영(spirit…
분당중앙교회 최종천 목사

[최종천 칼럼] 인생은 늘 일렁이는 바다입니다

인생은 늘 일렁이는 바다입니다. 파도가 없는 날은 없습니다. 어느 날은 파도가 크고, 어느 날은 조금 더 작을 뿐입니다. 아침에 산에 올라 금빛 바다를 본 적이 있습니다. 그야말로 금빛 비늘처럼 물결이 이는 가운데 아침빛이 비쳐, 황금 비늘을 두른 황홀의 …
물음표 소녀 앞으로 참고 중복 요청 문제 응답 작업 중요성 기대 질문 정보 우리 아이 왜 이럴까요 이중성 양면성 궁금 김충렬

사실과 다르게 말하고 행동하며 허세 부리는 아이들의 원인

허세가 많은 아이들이 있다. 사실과 다르게 말하고 행동하는 아동이다. 허세는 자기방어적 성격이 강하므로, 이미 아동의 문제점을 노출하는 상태이기도 하다. 아동의 심리적 문제의 개선을 요구하는 표식이라는 점에서 간과하지 말아야 한다. 허세가 많은 아동…
동두천 두레마을

[김진홍의 아침묵상] 정치 지도자들의 3가지 덕목: 인격, 확신, 용기

정치학에서는 정치 지도자가 지녀야 할 덕목으로 3가지를 꼽습니다. 세 단어가 모두 C자로 시작되기에 3C라 일컫습니다. 첫째는 인격, Character 둘째는 확신, Confidence 셋째는 용기, Courage 이들 세 가지 덕목은 비단 정치 지도자들에게만 국한된 것은 아닙니다. 어…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