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장애인일자리 마련 공로

“장애인과 취약계층에 꾸준한 관심을”

밀알복지재단 인천지부(지부장 황대벽)가 장애인 일자리 마련에 기여한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지사장 김한곤)에 8일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는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중인 나눔스토어 ‘기빙플러스 인천부평점’에 장애인 등 취약계층…
north korea

“北 주민 재판 않고 송환해 사지로 몰아넣어”

정의로운통일을생각하는법률가모임(이하 정통법률가모임)이 8일 북한주민 추방에 항의하는 성명을 발표했다. 정통법률가모임은 “지난 11월 7일, 문재인 정부가 대한민국 국민인 북한이탈주민 2명을 판문점을 통해 북한으로 불법 송환한 사실이 뒤늦게 발각되었…
2019 기독교 변증 컨퍼런스

여전히 예수님만 ‘구원자’라 말할 수 있는 이유

‘2019 기독교 변증 컨퍼런스’가 지난 9일 오전 10시부터 청주 직지로 서문교회(담임 박명룡 목사)에서 ‘다종교 시대, 왜 예수만이 구원인가?’라는 주제로 개최됐다. 8년째를 맞은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안환균 목사(변증전도연구소 소장)가 ‘현대 사회, 왜 예수…
WEA,  세계복음연맹, 에프라임 텐데로,

“종교 자유의 수호가 WEA의 가장 중요한 활동”

세계복음연맹(World Evangelical Alliance, WEA) 에프라임 텐데로(Efraim Tendero) 총무가 전 세계에 복음주의 연맹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텐데로 사무총장은 8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사모합창단

“상처받은 사모들 회복되길”

CTS JOY사모합창단이 창단 2주년을 맞은 지난 5일 저녁 가족과 지인 및 섬기는 교회의 성도들을 초청하여 ‘꽃보다 아름다운 이들의 가슴 설레는 향연’이라는 주제로 제2회 정기 연주회를 개최했다. 가족과 성도들 350여명이 모인 연주회는 1부 예배와 2부 음악회의 …
크레용 문화학교

다음세대 위한 크레용 문화학교 유·아동 강좌 오픈

CTS기독교TV(감경철 회장, 이하 CTS)와 교육방송 ‘edutTV’가 함께 만든 유아교육전문 1인방송 ‘키즈에듀티비’가 착한배움터! 착한수강료! 우리동네 유•아동강좌의 컨셉으로 ‘크레용 문화학교’를 시범적으로 오픈한다. ‘크레용 문화학교’는 지역 교회가 별…
오대환

월드비전, 배우 오대환과 아프리카에 희망을

국제구호개발NGO월드비전(회장 양호승)이 배우 오대환과 함께 열악한 식수환경과 보건환경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프리카 말라위 카상가지 지역 주민들을 만나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배우 오대환의 아프리카 말라위 카상가지 지역 방문기는 11월 12일(화) …
성경책, 성경

상실감이 들 때 위로를 얻을 수 있는 성경구절 5가지

상실감이 들 때, 위로를 얻을 수 있는 성경구절 5가지 영국 크리스천투데이는 상실감이 들 때, 위로를 얻을 수 있는 성경구절 5가지를 다음과 같이 소개했다. 1. 누가복음 19장 10절 “인자가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 2. 이사야 41장 10…
고양국제꽃박람회 오요한 시편

사람은 75가지 공포 느낀다… 두려움을 극복하는 길

시편 27편 강해 요절: “내가 여호와께 바라는 한 가지 일 그것을 구하리니 곧 내가 내 평생에 여호와의 집에 살면서 여호와의 아름다움을 바라보며 그의 성전에서 사모하는 그것이라(4절)” 지금 다윗에게는 대적이 일어났습니다. 위증자와 악을 토하는 자가 다…
분당중앙교회 최종천 목사

[최종천 칼럼] 한계와 용기

자주, 가야할 길이 저 멀리 보임에도 내 능력이 너무 부족하다 느낄 때가 많습니다. 하루 또는 한 해 동안 이룬 것이 너무 적어, 내가 너무 작다 느낄 때도 많습니다. 내가 가진 한계를 느낄 때, 그것을 넘기가 어렵다는 것도 알 때, 삶이 참 막막해집니다. 심지어…
소강석 목사

[소강석 목사 목양칼럼] 혼자 가는 길을 연습하다

월요일 저녁, 서울에서 중요한 약속이 있었는데 차가 막히지 않아 좀 일찍 도착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잠시 남산을 찾았습니다. 남산에 들어서는 순간, 가을단풍의 절경에 넋을 잃고 말았습니다. 지난 주 무등산 산행을 하지 못한 하나님의 보상이었다는 생각이 들…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