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필통 콘서트

나눔찬양집회 ‘필통 콘서트’ 홍대 DSM아트홀에서 개최

필통에 필기도구와 사랑의 마음을 담아 제3세계 어린이들에게 선물하는 나눔찬양집회 ‘필통 콘서트’가 24일 저녁 7시 홍대 DSM아트홀에서 개최된다. 필통미니스트리(대표 김정환 목사)가 주관하는 이번 콘서트는 홍대드림처치(리더 이인용 목사)와의 연합으로 …
기독교문화예술원

제32회 기독교문화대상, 임웅균 등 선정

기독교문화예술원(이사장 소강석 목사)이 주관하고 세계성령중앙협의회(대표회장 이수형 목사)가 주최하는 제32회 기독교문화대상 시상식이 최근 그랜드앰배서더서울(장충동) 도라지룸에서 개최됐다. 한 해 동안 문화예술 각 분야에서 기독교정신을 담아낸 작품…
내일신문 성한표

“기독교인 주권행사를 ‘극우’와 ‘보수’ 프레임 모는 언론…”

기독교 ‘극보수’와 ‘반지성주의’로 몰아가고 주권행사를 ‘극우’와 ‘보수’ 프레임 씌우다니 피해 준 것 해명과 사과, 재발방지 약속해야 한국교회언론회(대표 유만석 목사)에서 14일 ‘언론의 특정 종교 혐오 지나치다’는 제목의 논평을 발표했다. …
독립신문 3.1운동 100주년

100년 전 3.1운동 소식 담긴 독립신문 원본 첫 공개

중국 상하이서 발간했던 독립신문과는 다른 자료 3.1운동 100주년 맞아 소장 자료들 흔쾌히 기증 한국기독교 100주년기념교회(이하 100주년기념교회)에서 운영하는 양화진문화원/기록관에서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해 1919년 3월 3.1운동 소식을 담아 평양에 뿌려졌던 …
KWMA 선교모범교회

“작은교회도 모이면 세계선교 할 수 있다”

한국세계선교협의회(KWMA)가 세계선교의 사명에 적극 참여하고 있는 작은교회들에 선교모범교회 현판을 수여했다. 수여식은 13일 GO선교회에서 진행했다. 이번에 선정된 교회는 경신교회(김종구 목사), 복된교회(김영주 목사), 복있는교회(오경봉 목사), 사랑교회(…
[오늘의 묵상] 생명의 떡

[오늘의 묵상] 생명의 떡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생명의 떡이니 내게 오는 자는 결코 주리지 아니할 터이요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라 Then Jesus declared, ‘I am the bread of life. He who comes to me will never go hungry, and he who believes in me will never be thirsty.’ - 요 6:35
산 mountain

[산마루서신] 나 혼자 젊은가

지난 주엔 별일들이 많았습니다. 나는 목회를 잘 못하는 까닭인지 담임목사라고 생일축하 잔치를 받아 본 기억이 별로 없습니다. 그런데 지난 주 중엔 생일도 되기 전에 한 장로님이 중심이 되어서 비밀 작전하듯 큰 생일 잔치를 마련해 주었습니다. 그 자리…
문화 선교 체코 곽용화

“BTS 다녀간 뒤 한류 더 뜨거운 체코… 선교에도 활용”

유럽 한복판 체코에서 목회자·선교사 자녀들을 위한 문화 캠프(Cultural Camp) ‘꿈을 그리는 축제(Dream Sketch Festival)가 오는 7월 진행된다. 이를 준비하는 곽용화 선교사(프라하 생명나무교회)는 체코에서 한류(韓流)와 문화로 현지인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있다. 잠시 국…
기도문 기도 prayer

[오늘의 기도문-3월 15일] 가을의 결실을 꿈꾸며

봄바람에 언 땅이 녹고 움츠린 나뭇가지들은 새순을 틔우고 있으니 이 계절에 농부들을 돌보소서 농부들은 별 보고 들에 나가 별 보고 집에 온다는 때입니다 피곤이 온몸을 휘감아도 가을의 결실을 꿈꾸며 일합니다 주님 농부들은 하늘을 우러르며 주님의 손…
야구

[유지연의 단어공부 인생공부] 투수와 목사(Pitcher and Pastor)

본지는 [유지연의 단어공부 인생공부]를 매월 15일 연재합니다. 이 코너의 글은 휫셔뮤직그룹(Fisher Music Group)의 유지연 대표가 직접 쓴 것입니다. 유 대표는 휫셔뮤직그룹을 통해 힐송, 빈야드, 지저스컬처, 벧엘뮤직 등 전세계 워십뮤직 메이저 레이블의 음악을 소개…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