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설동욱 목사.

[설동욱 목사 칼럼] 나눔으로 영적 풍요를 이루자

지금 우리 국민은 축구에 열광하고 있다. 16강의 쾌거를 이룬 잔상이 아직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있다. 정치나 경제 어느 한 곳 답답한 마음을 분출할 곳이 없었는데, 축구를 통해 열광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지금 세계는 코로나와 함께 우크라이나 전쟁이 장기화…
한국교회재산권보호연구소 현순환

“재개발 지역 교회, 최소한 일대일 보상 받아야”

일대일 보상 외에 종교시설보상법 의한 보상도 종교시설, 명확한 법적 보상 방안 마련할 필요 임대 교회 가장 어려워, 성도 수 등으로 압박을 한국교회재산권보호연구소(소장 현순환)에서 오는 12월 15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에서 세미나…
피로회복 헌혈 캠페인

‘대한민국 피로회복’ 시즌 3, 올해는 난치병 환자들 돕는다

코로나로 헌혈 수급 어려워지자 성도들 자발적 참여 올해로 3회째, 지속성과 진정성 있는 헌혈 운동으로 도움 필요한 난치병 환우 총 3명 헌혈과 치료비 모금 코로나로 인해 헌혈 수급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 시작된 헌혈 운동 ‘대한민국 피로회복 시즌 3’가 올…
기독교학술원

윤석열 정부 시대, 북한 인권 정책 나아갈 방향은

통일 정책, 북한 당국자 아닌 동포들 마음 얻어야 통일 하나님께 맡기고, 한 그루의 묘목을 심어야 북한 인권 개선, 北 국제사회 끌어내는 작업부터 ‘윤석열 정부 시대 북한주민 인권 정책’이라는 주제로 기독교학술원(원장 김영한 박사) 제97회 월례포럼이 2일…
소강석 2022년 12월 첫째 주

소강석 목사 “간절한 마음을 가지면, 반드시 열린다”

“간절한 마음을 가지면 반드시 열린다.” 저는 지금 이스라엘 예루살렘에 있습니다. 저 혼자 온 것이 아니고 12명의 일간지 기자들과 함께 이곳에 왔습니다. 특별히 저희 교회 의료목사님이신 이재훈 목사님과 대외협력실장이신 박요셉 목사님도 함께하고 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