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미국 총무청(GSA)

美 남침례회 윤리위, 보건부에 ‘성차별 금지 규정’ 철회 촉구

미국 남침례회 산하 단체인 윤리종교자유위원회(ERLC)가 바이든 행정부의 성전환 시술에 반대하는 개인의 양심을 침해한다는 지적을 받고 있는 지침에 대해 철회를 촉구했다. 남침례회 교단지인 뱁티스트 프레스(BP)에 따르면, ERLC는 지난 3일(현지 시간) 미국 보건복…
청소년

세계 청소년들, 대부분 예수에 대해 ‘긍정적’이지만…

전 세계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대다수가 예수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보였지만, 예수가 세상과 그들의 삶을 변화시킬 것이라는 확신은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영국 크리스천투데이(CT)에 따르면, 미국 복음주의 여론조사 기관 바나(Barna)가 최근 발…
세기총

한인 선교사들 입장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신화석 목사,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 이하 세기총) 10주년 기념 선교대회 및 한반도 자유평화통일 기도회가 9일 오후 고양 안디옥성결교회(담임 홍석영 목사)에서 개최됐다. 세기총은 이번 10주년 선교대회를 위해 80여 개국 220…
세기총

“역사 바꾼 안디옥 교회 출발점, 무명의 성도들이었다”

조규보 선교사 “하나님 말씀 하나면 이길 수 있어” 정치현 선교사 “1.5세·2세 선교사 가족들 위로를” 고시영 목사 “평화통일, 하나님께서 하시면 될 것” “성경만 있으면? 하쿠나 마타타(아무 문제 없습니다, 조규보 선교사)!”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
CGI 콘퍼런스

“다음 세대 부흥, 강한 성령 체험 전해야”

2022 국제교회성장연구원(CGI) 주최 목회자 콘퍼런스가 지난 7일 서울 여의도순복음교회(담임 이영훈 목사)에서 ‘다음 세대의 오순절 부흥’을 주제로 개최됐다. 세계 25개국 목회자들을 비롯해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CGI 총재 이영훈 목사…
BSH

“2030까지 10억 인구를 예수께! 한 영혼부터 시작”

“2030년까지 전 세계 10억의 인구를 예수 그리스도께!” ‘빌리언 소울 하비스트’(BSH) 국제본부가 이 같은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차세대 국제대회 ‘위대한 돌파: 새로운 계절, 새로운 물결(Great Breakthrough: New Season, New Wave)’을 개최했다. BSH는 전 세계적으로 …
이재훈

이재훈 목사 “목요일 국회 앞에 나간 이후…”

생물학적 아닌 사회문화적 성 규정하려 하기 때문 기준 바꿔 세상에 미치는 엄청난 영향 생각지 않아 우리 자녀들 중 성전환 수술 하는 이들 많아질 것 지난 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에서 포괄적 차별금지법 등에 반대하는 1인 시위를 진행했던 온누…
소강석 2022년 10월 둘째 주

소강석 목사 “나무를 재발견해야 할 때입니다”

“나무를 재발견해야 할 때입니다.” 지지난주 토요일 저녁 KBS TV에서 ‘100인의 리딩쇼, 지구를 읽다’라는 방송을 본 적이 있습니다. 다큐는 외주 제작사인 허브넷에서 제작한 것인데요. 이번 다큐는 ‘나무’가 주제였습니다. 첫 내레이션은 이렇게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