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한국기독교영풍회, 김용희 목사

한국기독교영풍회, 제39대 부흥사 연수 및 광복 77주년 기념예배

한국기독교영풍회 ‘제39대 부흥사 연수 및 광복 77주년 기념예배’가 11일 오후 1시 30분 세종평화의동산(원장 피종진 목사)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폭우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회원들과 22명의 신입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환영사를 전한 대…
YEFK 대표 황민욱 목사(오른쪽)와 지도교수로 위촉된 김명혁 목사(왼쪽). ⓒYEFK 제공

YEFK, 김명혁 원로목사 지도교수로 위촉

YEFK가 김명혁 목사(한국복음주의협의회 전 회장, 강변교회 원로)를 지도교수로 위촉했다. YEFK 대표 황민욱 목사는 최근 김 목사를 만나 현재 진행하고 있는 최근 사역을 소개하고, 김 목사에게 신앙적인 조언을 듣기도 했다. 김 목사는 예배의 자유를 위해 북한…
바로서다 차별금지법

“서울광장 자유콘서트, 진정한 자유의 가치 재천명 위해”

꼭 한 달 전인 지난 7월 16일 동성애 퀴어축제가 열렸던 서울광장에서, ‘진짜 자유‘를 추구하는 청년들이 2022 자유콘서트 ‘진짜콘’을 오는 20일 오후 7시 30분부터 개최한다. 전국청년연합 바로서다(상임대표 김정희)가 주최하는 자유콘서트에서는 120명 이상의 …
미 켄터키주 홍수

美 켄터키주 목회자, 홍수 피해 복구 위해 발 벗고 나서

최근 미국 켄터키주에 내린 홍수로 수십 명이 사망한 가운데, 한 목회자가 직접 수해 복구를 위해 나섰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플로리다주 클레이카운티에 위치한 ‘하나님의 교회 워십 센터’의 브래드 스티븐스 목사는 홍수로 많은 사람들이 피해…
한국개혁주의설교연구원

한국개혁주의설교연구원 설립 30주년 기념 세미나

한국개혁주의설교연구원 설립 30주년 기념 세미나가 ‘개혁주의 신앙 성장과 목회’라는 주제로 오는 22일 오전 11시부터 25일 오후 9시까지 서울 세곡동 세곡교회(담임 박의서 목사)에서 진행된다. 주강사로는 조엘 비키(Joel R. Beeke) 미국 퓨리탄리폼드신학교 총장…
바로서다 광복절 청년

“민국아 생일 축하해!” 제1회 케이벌스 페스티벌

2030청년들, 대한민국 생일 감사와 공감으로 축하 “한 번도 축하받지 못한 대한민국 위한 생일파티” 태극기 상징 생일케이크 선물 퍼포먼스 및 스피치 8월 15일 부산역 광장 유라시아플랫폼에서 2030 청년들의 대한민국의 74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케이벌스 페…
전주대학교

[이명진 칼럼] 전체주의로 향하는 대한민국 교육(J 대학교 채플 사건)

오리 다리가 짧다고 늘리지 말고, 학의 다리가 길다고 자르지 말라 이명진 객원 칼럼니스트 장자(莊子)는 “오리 다리가 짧다고 늘리지 말고, 학의 다리가 길다고 자르지 말라“ 고 했다. 비슷한 내용이 그리스 신화에도 나온다. 프로크루스테스는 지나가는 행인…
SDC인터내셔널스쿨

SDC인터내셔널스쿨, 나라사랑 콘서트 및 졸업예배 개최

홀리씨즈교회 교회학교 SDC인터내셔널스쿨 8월 13일 계원예대 우경아트홀 900여 명 참석 올해도 졸업생들 미국 유수 대학 장학생 합격 ‘이성·지성·감성·체성·영성’의 5성급 글로벌 리더를 양육하는 서울 서초구 방배동 홀리씨즈교회 교회학교 SDC인터내셔널스…
광동 헛개 라인업

광동제약, 폭우 피해지역에 식수 대용 차음료 2만여 병 지원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80년 만의 기록적 폭우로 큰 피해를 입은 이재민을 위해, 식음료 등 2만여 병을 긴급 지원한다. 회사 측은 갑작스러운 수해로 일상에 큰 불편을 겪고 있는 이재민들이 식수로 활용할 수 있도록 옥수수수염차와 헛개차 등을 긴급 편성…
예감 총회

예수교대한감리회, 창립 60주년 기념대회

“하나님께 영광의 자리, 우리 모두의 축제 자리” 전국 예감 교회 예배와 축하, 찬양 페스티벌도 1962년 ‘한국자유감리교회’, 2년 후 명칭 변경 (사)예수교대한감리회 총회가 ‘협력하여 선을 이루자’는 주제로 8월 15일 한강중앙교회에서 창립 60주년 기념대…
나이지리아

나이지리아 이슬람 무장조직, 기독교인 1명 살해, 2명 납치

지난 2일 나이지리아 북부에서 이슬람 무장 조직으로 추정되는 괴한들이 기독교인 자택에 침입해 1명을 살해하고 2명을 납치했다가 풀어줬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가 모닝스타뉴스를 인용한 보도에 따르면, 다니엘 야타이(86) 씨는 이날 오후 11시경 카두나주의…
프랭클린 그래함, 빌리그래함복음주의협회, 청소년, 청년, 전도 집회

美 청소년 사역자 “매년 10대 기독교인 100만 명 떠나”

미국 기독교 청소년 사역단체 ‘데어 투 쉐어 미니스트리 인터내셔널’(Dare 2 Share Ministrys International) 회장인 그렉 스티어(Greg Stier)가 10대들을 제자로 양성하는 사역으로 시급히 전환할 것을 촉구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는 그가 쓴 ‘틀에 박힌 청소년 사역…
베스퍼스

베스퍼스 합창단, 기획연주 ‘어두운 후에’ 엘림아트센터에서

베스퍼스 합창단(Vespers Choir·지휘 백정진)이 기획연주 ‘어두운 후에(Light after Darkness)’를 18일 엘림아트센터에서 선보인다. 예배음악을 연주회장이 아닌 본래의 위치, 즉 예배로 되돌리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음악예배를 연구하는 프로젝트 합창단 베스퍼스가 이…
오산리 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

연합 컨퍼런스 ‘THE CALL’, 라잇나우미디어에서 다시 만난다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오산리 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에서 개최된 연합 컨퍼런스 ‘THE CALL’의 세션을 라잇나우미디어 플랫폼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라잇나우미디어는 12일 “이번 ‘2022 The Call 컨퍼런스’는 청소년과 청년 대상으로 예배와 말씀, 묵상 나눔으로 진…
제4회 아동‧청소년 인권 학술 발표회

제4회 아동·청소년 인권 학술 발표회 개최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이수연)는 최근, ‘제4회 아동‧청소년 인권 학술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 발표회는 홀트아동복회 충청지부 주관, 아름다운사람들 주최, 지역 내 병원(코젤병원, 손정형외과, 이용화플란트치과, 대전더마스터의원, 서울여성병원)의 후원을 …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