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한국 순교자의 소리, 중보기도

[순교자의소리] 금주의 중보기도(8/15~8/21)

8/15 이집트: 기독교인이 된 후, 아버지에게 살해 위협을 당한 알리를 위해. 8/16 오만: 진리를 찾는 무슬림이 성경을 읽고 그리스도를 알게 되도록. 8/17 부탄: 복음을 받아들이는 청년들이 증가하도록. 8/18 쿠웨이트: 모임에 힘쓰는 쿠웨이트 성도들을 지켜주시…
사랑의교회

사랑의교회, 광복절 앞둔 주일 ‘구국 산상기도회’

’해방의 이른비’ 대한민국, ‘통일의 늦은비’ 허락을 현장 3,500여 명, 온라인·인터넷 생중계 6천여 명, 예배당 중계 4천여 명 등 총 1만 4천여 명 동참해 사랑의교회(담임 오정현 목사)는 77주년 광복절을 앞둔 14일, 주일 오후 ‘청계산 산상기도회’를 개최했…
사랑의교회

나라 위한 산기도 드리는 사랑의교회

사랑의교회(담임 오정현 목사)는 77주년 광복절을 앞둔 14일, 주일 오후 ‘청계산 산상기도회’를 개최했다. 오후 3시 30분부터 약 2시간 동안 진행된 청계산 산상기도회에는 3천 5백여 명이 현장에 모였고, 온라인 및 인터넷 생중계를 통해 6천여 명, 대학·청년부 등…
윤석열

에스더기도운동 8월 3주차 북한 및 국가 기도제목

◈북한기도 1. 복음통일을 위한 기도 ▶ 기사요약 복음 통일이 속히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히 13:3 너희도 함께 갇힌 것 같이 갇힌 자를 생각하고 너희도 몸을 가졌은즉 학대받는 자를 생각하라 잠 31:8 너는 말 못하는 자와 모든 고독한 자의 송사를 위하여 …
잠언 지혜 시계 안경 독서 고서 복고 지식 품격 오요한

예수님이라면, 우리를 위해 보증을 서 주셨을까요?

잠언 6장 강해 요절: “게으른 자여 개미에게 가서 그가 하는 것을 보고 지혜를 얻으라”(6절) 조지 휫필드는 18세기 부흥강사입니다. 그는 녹이 쓸어 없어지기보다는 닳아 없어지는 것이 낫다고 하였습니다. “나는 닳아 없어지는 망치가 되고 싶지, 녹이 쓰는 …
배본철 교수(성결대 역사신학)_200

[배본철 칼럼] 전통적 복음주의는 위기를 만났는가?

전통적 복음주의는 위기를 만났는가? 오늘날 한국교회는 전통적 복음주의의 위기를 만나고 있다. 전통적 복음주의자들은 영성이란 것이 상상력과도 같은 인간의 초이성적인 기능들을 통한 성경과의 정서적인 상호작용이라기보다는, 차라리 성경 본문 내용에 대…
김천수

김천수 장로, 여의도순복음교회 신임 장로회장에

여의도순복음교회(담임 이영훈 목사)는 14일 신임 장로회장에 김천수 장로를 임명했다. 지난 2005년 장로 장립을 받은 김천수 장로는 국제구호개발NGO 굿피플 회장을 맡으며 여의도순복음교회가 국내외에 선한 영향력을 끼지는 데 헌신한 인물이다. 또 최근까지 …
LA 광복절 집회

LA 교계도 광복 기념… “한미 양국 발전 헌신 프론티어 되자”

해방부터 경제 발전과 교회 부흥, 하나님 은혜와 섭리 일제와 공산군 총부리로부터 보호하셔서 자유와 번영 15일 오전 10시부터는 ‘교회 회복 부흥 세미나’도 개최 미국 남가주교계연합회(이하 연합회) 주관 제77주년 광복 감사 부흥집회가 14일 오후 7시부터(이…
수기총

“일본에 복음 전하고 영혼 구원함으로써 승리하자”

정찬수 회장 “미래 꿈꾸며 자유민주주의 숨쉬는 대한민국 돼야” 수원특례시기독교총연합회(이하 수기총) 주최 ‘8.15 광복 77주년 기념예배 및 수원특례시 시장·시의원·도의원 취임 축하식’이 지난 10일 오후 수원명성교회(담임 유만석 목사)에서 진행됐다. …
지왕철 목사.

에스겔 제사장이 영으로 바라본, 이스라엘 백성들의 상태

그들은 죽어 있으며 마른 뼈들이 가득하도다. 예수님께서(마 23:25-33) 겉과 속이 다른 위선자로서 율법을 가르치는 선생들과 자칭 하나님의 말씀대로(보수신앙) 산다는 바리새인들을 향하여 “화 있을진저, 겉으로는 사람들에게 의롭게 보이지만, 너희 속에는 죽은 …
더큰나무 펜션

양평 ‘더큰나무 펜션’, 수련회에 최적화된 숙박·레저시설 인기

경기도 양평은 서울 근교이면서 자연 경관이 아름답고 다양한 수상 레저시설과 숙박시설을 갖추고 있어, 피서지로 단연 인기다. 양평군의 상징이자 웅대한 경관을 갖춘 용문산 자락에 위치한 더큰나무펜션은 양평 펜션 중에서도 특히 교회 수련회 등 규모 있는 …
한기총

‘한기총 김현성 임시대표회장 불법 고발 기자회견’

비대위 측 “서모 목사, 자격 없이 부회계 임명” “2022년 1월 이후 그가 참석한 모든 회의 무효” 한국기독교총연합회(이하 한기총) 김현성 임시대표회장 등 지도부에 대한 ‘불법 고발 기자회견’이 지난 12일 오후 서울 연지동 한기총 본부 앞에서 개최됐다. …
이영훈

여의도순복음교회, 수해와 코로나 피해가정 긴급 지원

여의도순복음교회(담임 이영훈 목사)에서는 추석을 앞두고 소외계층 가정에 긴급히 50억 원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또 이번 폭우로 수해를 입은 모든 가정에 이와 별도로 긴급재난지원금을 풀기로 했다. 이는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등 소외계층 가정…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