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잠언 지혜 시계 안경 독서 고서 복고 지식 품격 오요한

성(性)이 가정의 테두리를 넘어서면, 더러운 것이 됩니다

잠언 5장 강해 요절: “어찌하여 네 샘물을 집 밖으로 넘치게 하며 네 도랑물을 거리로 흘러가게 하겠느냐”(16절) 하나님은 우리가 행복하기를 원하십니다. 하나님은 우리 안에 행복의 씨를 심었습니다. 하나님은 행복을 우리 마음 속에 심고 가정 안에 심었습…
예루살렘 유대인 전통적인 유태인 통곡 유대교 거룩 율법 하나님 토라 랍비

유대인들의 마음을 꿰뚫어 보셨던 예수 그리스도

본문: 요한복음 7장 10-11절 유대인의 명절 장면입니다. 유대인 명절인 초막절에 주님은 드디어 예루살렘에 올라가셨습니다. 형제들이 올라간 후 주님은 혼자서 올라가셨습니다. 형제들과 동행하지 않고 시간차를 두고 올라가셨습니다. 다만 드러내지 않고 조용하…
새에덴교회

“하나님께서 절묘한 타이밍에 축복의 언약 성취시키실 것”

선착순 등록 실패한 1천여 명은 본당에서 참석 코로나19 감염 방지 위해 사전 검사, 발열 체크 하나님 헤세드 사랑으로 룻 긍휼히 여긴 보아스 나오미 시계 박살났지만, 하나님 시계는 여전해 새에덴교회(담임 소강석 목사) 장년 여름수련회가 강원 원주 오크밸…
관악구 신림동 반지하

신림동 반지하 참변 일가족은 ‘독실한 기독교인’

교회 관계자 “밝고 행복한 믿음의 가정, 믿을 수 없어” 발달장애 언니와 병든 노모 수발 B씨 죽음에 망연자실 기록적인 폭우가 쏟아진 지난 9일 서울 관악구 신림동 반지하에 살던 발달장애 가족 3명이 침수 사고로 큰 변을 당한 가운데, 이들이 독실한 기독교 …
 8.15 광복 77주년 한국교회 기념예배

“광복 77주년, 미래에 계승될 위대한 대한민국의 꿈 다시 꾸자”

‘동북아 평화, 백성의 나라’ 중심에 위대한 신앙 선배 있어 자유와 민주, 평화·안녕, 민족복음화, 세계선교 꿈 이뤄야 자유 빙자 무책임한 사상 극복하고, 교회 거룩성 회복하길 일제는 치욕의 역사 반성하고, 미래지향적 관계 정립해야 비방·분열의 정치, 선…
파키스탄 기독교인

美 종교자유위, “파키스탄 특별우려국 재지정” 촉구

미국 국제종교자유위원회가 국무부에 “파키스탄을 ‘조직적이고 지속적이며 심각한’ 종교 자유 침해가 발생하는 종교자유 특별우려국(CPC)으로 재지정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미국 국제종교자유위원회(USCIRF)의 최근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무슬림이 다수인…
언어, 단어

“‘성별 재정의’ 언어가 교회 침투… 좌파식 세뇌 경계해야”

미국 크리스천 포스트는 전 국가안보 전문가인 헤디 미라흐마디(Hedieh Mirahmadi)가 쓴 ‘언어 전쟁이 교회를 타락시키고 있다’는 제목의 칼럼을 최근 소개했다. 20년간 독실한 무슬림이었던 미라흐마디는 이후 기독교로 개종했고, 현재는 온라인 복음화 사역을 하…
 루크 위버

美 MLB 투수, 글러브에 성구 새겨… “세상에 신앙 보여 줄 방법”

메이저리그(MLB) 캔자스시티 로열스의 투수인 루크 위버(Luke Weaver)가 3개의 성구와 성경적 상징이 새겨진 ‘바이블 글러브’를 착용해 눈길을 끌고 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는 최근 위버가 ‘스포츠 스펙트럼’과 가진 인터뷰 기사를 보도했다. 올해 28세로 …
우간다

우간다서 전도 집회 연 목회자, 집에서 살해당해

우간다 동부에서 야외 전도 행사를 개최한 목회자가 이슬람 극단주의자들에 의해 집에서 살해당했다. 모닝스타뉴스에 따르면, 소지 오동고 씨(45)는 지난달 29일 팔리사 지구의 아굴레시의회 오모리오 구역에 있는 자택에서 머리와 목이 베인 채로 사망했다. 당시 …
광동제약

광동제약, GSK 4가 독감백신 ‘플루아릭스 테트라’ 유통 본격화

지난해부터 GSK의 4가 독감백신 ‘플루아릭스 테트라(Fluarix tetra)’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올해도 독감 시즌을 앞두고 본격 판매 체제에 돌입했다. 플루아릭스 테트라는 지난 2016년 이후 가정적이고 건강한 이미지의 배우 차인표를 광…
사이프러스 구브로

박해 속 복음 영접하는 이들에 힘 얻은 바울의 전도여행

거짓 선지자 엘루마 바예수 장님으로, 첫 기적 가는 곳마다 복음전도 열매 이어져, 박해 시작 비시디아 안디옥, 이고니온, 루스드라로 옮겨 더베에서 왔던 길 따라, 출발지인 안디옥으로 ▲라르나카 국제공항 대합실에서 그리스계 현지인 역사학자와 함께한 필…
몽기총

몽기총, 몽골복음주의협회와 ‘소 보내기 운동’ 협약

몽골 교회 지원을 위한 ‘사랑의 소 보내기 운동’을 위해,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법인회장 김동근 장로, 이하 몽기총)와 몽골복음주의협회(회장 알탄쳐지 목사, 이하 몽복협)는 지난 3일 오전 몽골복음주의협의회 사무실에서 협약식을 개최했다. 소 보내기 운…
큰은혜교회

큰은혜교회, 국내외 선교지 돕는 ‘2022 공감 선교’

해외 선교지 10곳, 국내 도서·산간 10곳 대상 현지 선교사·목회자 사역 기도·물질로 지원 캄보디아 캄퐁스루 지역 하계 아웃리치 진행 서울 관악구 큰은혜교회(담임 이규호 목사)에서 지난해에 이어 ‘2022 큰은혜 공감선교: Hope th the World(사도행전 26:18)’를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