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태아보험

美 조지아주, 임신 6주 부모에 약 4백만 원 소득세 감면

태아보험미국 조지아주가 임신 6주 이후의 부모에게 세금을 감면해 주는 정책을 시행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의하면, 조지아주는 국세청(Georgia Department of Revenue)의 지침에 따라 “심장 박동을 감지할 수 있는 태아는 조지아주 개인 소득세 의존 면제 대상…
세기총 몽골협회 협약

“복음화 1%에 머문 몽골, 10% 목표로 협력 힘쓸 것”

(사)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회(대표회장 신화석 목사,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 이하 세기총)와 몽골복음주의협회(회장 알탄쳐지 목사, 이하 몽복협)가 선교사역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현지에서 체결하고, 몽골 기독교 복음화율 10%를 목표로 발걸음을 내디뎠다. 세…
이경섭

[이경섭 칼럼] 율법과 그리스도에 뿌리박은 참 믿음

◈인류를 동일한 죄인으로 만드는 율법 율법은 인간의 개인적인 선, 착함, 의를 무(無)로 돌리고 모든 인간을 호리(毫釐)의 차이도 없는 동일한 죄인으로 만든다. 스스로를 의롭다고 자처하는 의인(義人)도, 죄의식에 주눅든 사람도 율법 앞에 서면 모두 다 똑같은 …
이재명 윤석열

올해 국가조찬기도회는 12월 5일

장소는 삼성동 그랜드인터콘티넨탈 호텔 임시총회에서 이봉관 회장 2년 연임 결정 사단법인 대한민국국가조찬기도회(회장 이봉관 장로) 주최 2022년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가 오는 12월 5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콘티넨탈에서 열린다. 이와 관련, 국가…
김영한 박사

[김영한 칼럼] 영혼의 치료자 나사렛 예수

나사렛 예수는 도덕적으로 깨끗하고 사회적으로 유력한 자들을 제자와 친구로 삼지 않았다. 예수는 세리와 창녀들에게 다가가 저들과 대화하고 저들에게 새로운 길을 보여주고, 저들을 감화시켜, 저들을 새 삶으로 이끌었다. 그래서 예수는 당시 지배계층인 바리새…
포르토프랭스

“아이티, 갱단 전투 중 소녀들까지 강간 및 처형”

유엔은 아이티 수도인 포르토프랭스(Port-au-Prince)와 그 주변에서 갱단 간의 전투가 치열해지면서, 무고한 여성과 어린이들이 강긴 및 처형을 당하고 1세 미만의 영아들의 시신이 불태워졌다고 전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아이티의 유엔 통합사무국…
‘60돌’ 명지대, 60주년 채플관 개관

“종립대학 예배가 종교자유 침해? 인권만 들이대면 권력 되나?”

해당 종립대학에 압력? 종교자유 정면 훼손 종립대학 30%, 고등 교육 발전 기여 보여줘 헌법 보장된 국민 기본권마저 무시, 편향적 최근 국가인권위원회(위원장 송두환)가 기독교 사립대학 채플(예배)에 대해 ‘종교의 자유 침해’라며 대체 과목이나 과제를 마련…
박한수 목사

박한수 목사 “영적 세계 인정하고, 어둠의 영 대적해야”

박한수 목사 ▲박한수 목사. ⓒ마가의다락방 박한수 목사가 4일 ‘2022 마가의다락방 영적무장집회 -큰 군대여 다시 일어나라!’에서 “사단이 사회적·국가적으로 공격하고 있다. 영적 눈을 뜨고 주변을 살피며 대차게 대적해야 한다”고 했다. ‘영적 승리 방정…
인디언 보호 구역,선교,

美 사우스다코타 원주민 부족, 선교 활동 금지령 해제

미국 사우스다코타에 위치한 한 원주민 부족이 보호구역에 대한 기독교 선교 활동을 잠시 중단했으나, 헌법상 문제로 해당 정책을 철회했다. ‘네이티브 뉴스 온라인’(Native News Online)에 따르면, 지난 주 ‘라코타 시우스 족’(Oglala Lakota Sioux Nation)의 부족 평의회…
릭 워렌 목사

릭 워렌 “천국은 다양성의 세상” 트윗, “분열 조장” 논란

미국 새들백교회 릭 워렌 목사가 최근 다양성과 관련해 트위터에 남긴 말이 “분열을 조장한다”는 비판을 받았다. 워렌 목사에 문제를 제기한 윌리엄 울프(William Wolfe)는 트럼프 행정부 시절 미 국방부 차관보와 국무부 법무국장을 지냈으며, 남침례신학교에서 …
나침반교회에서 진행된 통일소망선교회 LA지역 북한선교 복음 컨퍼런스.

북한 교회 재건과 부흥에 미주한인교회 동참 촉구

"오늘 이시간도 탈북 동포들은 중국과 제3국에서 고립된 가운데 가혹한 인권 유린 속에 살고 있습니다. 이 고립을 풀고 그들을 자유롭게 하는 일은 모든 그리스도인들에게 주어진 사명입니다. 북한 주민의 자유와 인권, 탈북 동포들을 위한 구체적인 행함이 절실합…
통곡의 벽 헤롯 성전 예루살렘 이스라엘

2,600년 행방 묘연 ‘법궤’, 예루살렘 지하 동굴에 있다?

82년만에 완공된 헤롯 성전, 7년 만에 무너져 성전 건축 1만 8천 노동자, 완공 후 직업 잃어 메시아 사상 기대감 폭동 발발, 진압 후 멸망 6. 헤롯 성전의 최후 헤롯 성전이 최종적으로 완공된 것은 A.D. 63년이었습니다. B.C. 20년부터 A.D. 63년 완공될 때까지 모두 82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