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윤석열 대통령이 28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 대회의실에서 주요 종교 지도자들과 오찬을 갖고, 국민 통합을 위한 역할을 종교계에 당부했다.

윤 대통령, 종교 지도자들과 오찬… “국민 통합 역할해 달라”

윤석열 대통령이 28일 주요 종교 지도자들과 함께 오찬을 갖고, 국민 통합을 위한 역할을 종교계에 당부했다. 이날 모임에는 원행 조계종 총무원장(한국불교종단협의회 회장), 무원 천태종 총무원장(한국불교종단협의회 수석부회장), 류영모 한국교회총연합 대표…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노환으로 장기기증 무산되자… 시신 기증 실천

지난 4월 18일, 故 고문자 씨 경희대학교에 시신 기증해 2015년 장기기증 희망등록, 생명나눔 거룩한 의지 품어 지난 4월 18일, 향년 83세를 일기로 생을 마감한 故 고문자 씨(83, 여)가 자신의 시신을 경희대학교 의과대학에 기증했다.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

경기총 “공청회 일방적 개최한 민주당 강력 규탄”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임다윗 목사, 이하 경기총)에서 27일 ‘포괄적 차별금지법 공청회를 일방적으로 졸속 강행한 민주당을 강력 규탄하며 국민 앞에 사과를 촉구한다’는 제목의 성명서를 발표했다. 경기총은 “지난 5월 25일 민주당의 일부 법사위 강…
홀트아동복지회

한국수자원공사, 입양가정·한부모가정 야구 관람 지원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이수연)는 지난 5월 25일, 가정의 달을 맞아 한국수자원공사(K-water) 도움으로 충청 지역 입양가정·한부모가정 100명에게 야구 관람을 지원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수자원공사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해 급여에서 후원금을 마련했으며, ‘직…
한동대

한동대, 고1·2 학생들 위한 Vision In Christ 여름학습캠프 모집

한동대학교 VIC(Vision In Christ) 초중등교육지원센터(센터장 제양규)는 7월 21일부터 8월 11일까지 3주간 한동대학교에서 고1·2학년 학생들을 위한 VIC 여름학습캠프를 개최한다. 이번 캠프는 집중적인 학습으로 학습역량을 강화하고, 개별적인 컨설팅으로 진로개발과 …
높은뜻정의교회

높은뜻정의교회, 학대피해아동 후원금 전달

높은뜻정의교회(담임 정재상 목사)에서 학대피해아동 후원금 637만 원을 26일 서울성북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김병익) 측에 전달했다. 후원금은 높은뜻정의교회 성도들의 특별헌금으로 마련됐으며, 성북·강북·도봉구 내 학대피해아동 및 가정의 주거환경 개선 …
정경

‘정경의 11시 클래식’ 축가, 워너뮤직에서 발매

감미로운 멜로디의 축가 ‘11시 클래식’ 앨범과 뮤직비디오가 5월 25일 워너뮤직을 통해 국내와 전 세계 음원 사이트에 발매됐다. EBS 라디오 <정경의 11시 클래식> 진행자인 바리톤 정경 씨가 매일 오전 11시에 청취자와 만나 설레이는 감정을 모티브로 작사했다. …
한남대

한남대 사회복지학과, 30주년 기념식 개최

한남대학교 사회복지학과(학과장 박미은)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했다. 지난 26일 오후 3시 한남대 56주년기념관 서의필홀에서 열린 30주년 기념식에는 교수와 동문, 선후배 등이 참석해 설립 30주년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기념행사는 축…
지파운데이션

(주)뷰티라이즈, 지파운데이션에 국내 저소득 여성 위한 화장품 기부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주)뷰티라이즈(대표 이상현)가 1억 9천만 원 상당의 화장품을 23일 기부했다. (주)뷰티라이즈가 기부한 2,100개의 화장품은 토너, 젤크림, 스팟, 리무버, 비비크림으로 구성됐으며, 국내 저소득 여성들의 건강하고 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