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소강석 튤립 주일

소강석 목사 “새롭게 부흥하고, 사도행전적 교회 세우길”

방법과 생각 달랐더라도, 모두 하나님과 교회 위한 것 우리는 하나, ‘교회 세움과 예배 회복’ 위해 손 잡을 때 사도행전적 원형 교회를 위해, 모두 손 잡고 전진하자 한교총 대표회장 소강석 목사(새에덴교회)가 “이 얼마나 기다리고 기다렸던 일인가? 한교총…
한국교회총연합, 한교총

한교총 “예자연 등 모두가 노력한 결과… 예배 회복 집중하자”

늦은 감 있지만 교회 예배와 사회 일상 회복 시작 표현 방식 달랐을지라도, 마음과 목표 모두 같았다 ‘완전한 예배 회복’ 위해 세밀한 부분까지 제안 중 11월 1일부터 ‘단계적 일상 회복’(위드 코로나)이 시작되고 종교시설에 대한 제약도 상당부분 완화될 예…
송기배 목사의 전도비전대학 2기 수료식이 10월 21일 군산 성민교회에서 진행됐다.

송기배 목사 전도비전대학, 전국 동시 진행 중

송기배 목사와 함께하는 전도비전대학이 전국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7월 5일 시작된 전도비전대학 1기가 8월 23일 수료한 데 이어, 전도비전대학 2기 수료식이 10월 21일 군산 성민교회에서 진행됐다. 3기는 오는 11월 2일 수료식이 있을 예정이고, 4기는 10월 18일…
2021 자랑스런 전문인선교 대상 시상식

“자랑스러운 전문인” 김호일·손학중·이동명·전우택·허문영

한국교회의 대안은 전문인선교(Professional Mission)이다. 한국세계선교협의회(KWMA)도 2030년까지 100만 자비량(전문인) 선교사를 목표로 기도하는 가운데 있다. 세계CEO전문인선교회(WCPM)는 “한 손에는 성경을, 한 손에는 전문직업을 가지고 백만 전문인 선교사 시대를 …
풀러 신학교

풀러신학교, 신임 총장 선출 및 인계 절차 시작

래버튼 총장은 "풀러에서의 시간은 저의 삶에서 지울 수 없는 계절이었다. 풀러 공동체를 섬기고 이곳의 일원이 될 수 있었던 특권에 더없이 감사드린다"며 "이제 풀러에서의 임무를 완수하고 풀러가 더욱 알찬 미래를 위해 굳건히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신임 총장 선…
복음한국 랜선 청년캠프

복음한국 11월 랜선 청년캠프, 이웃과 지구 위한 참 좋은 선택

기독 청년사역단체 복음한국에서 11월 첫째 주 화요일인 오는 11월 2일 오후 7시 30분부터 랜선 청년캠프(수련회)를 개최한다. 이번 캠프는 ‘나의 이웃과 지구를 위한 참 좋은 선택, 복음한국 랜선 청년캠프!’이라는 슬로건 아래 ‘복음한국 미니스트리’와 유튜…
중국 후난성 Hunan Province 복음의 전사 첸웬솅 Chen Wensheng

中 올해 6차례 구금했던 복음 전도자 석방

지난 10월 11일, 중국 후난성 관리들은 ‘복음의 전사’로 알려진 첸웬솅을 대중 전도 혐의로 15일동안 구금한 뒤 석방했다. 순교자의 소리 현숙 폴리 대표에 따르면, 첸은 2021년에 여섯 차례 구금되었다. 그는 또한 2021년 중국에서 가장 먼저 구금된 기독교인이기도…
 저스틴 웰비 대주교

英 교계와 정계 지도자들 “조력자살법, 생명 존엄성 훼손”

영국 저스틴 웰비 캔터베리대주교와 고든 브라운 전 총리가 “조력 자살을 허용하는 법안이 발의될 경우, 생명의 존엄성을 훼손할 것”이라며 경고의 목소리를 냈다. 영국 크리스천투데이(CT)에 따르면, 저스틴 웰비 대주교는 영국-웨일스가톨릭주교회의 의장인 …
사랑의교회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생명이신 주님의 복음을 받아들입시다

본문: 요한복음 5장 25절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죽은 자들이 하나님의 아들의 음성을 들을 때가 오나니 곧 이 때라 듣는 자는 살아나리라”. 부활에 대해 말씀하시는 부분입니다. 죽은 사람이 다시 살아나는 생명의 원리입니다. 그래서 죽음과 생명…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OCC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설립 1주년 감사예배

“이 거룩한 일에 함께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OCC ▲기념촬영 모습.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기독교 구호단체 사마리안퍼스 코리아(대표 크리스 위크스)는 지난 10월 20일 오전 11시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사무실에서 설립 1주년 기념 감…
카이캄 44회 목사안수식

“목사 안수, 영광의 자리 아닌 나는 죽고 예수만 사는 것”

모세에게 “신을 벗으라”, 온전히 굴복하는 종의 모습 모든 힘 빼고, 주님 앞에서 죽어야 사용받을 수 있어 하나님의 절대 선하심 절대 신뢰해야, 사탄 꼼짝 못해 사단법인 한국독립교회선교단체연합회(연합회장 김승욱 목사, 이하 카이캄) 제44회 목사안수식이…
기독교햑술원 89회

“하나님에 대한 지식, 하나님을 아는 지식으로 바꿀 수 있을까”

케직 영성 강점은 신자들 높은 삶의 성화 추구 태도 취약점? 인간 순종 노력 약화시키는 정적주의 태도 패커, 은사중지론 주장하지만 ‘능동적 사역’도 강조 오순절 신학 문제 있지만, 하나님의 역사로 인정해 기독교학술원(원장 김영한 박사) 제89회 월례포럼…
카이캄 44회 목사안수식

목사, 그 떨리는 첫 순간

사단법인 한국독립교회선교단체연합회(연합회장 김승욱 목사, 이하 카이캄) 제44회 목사안수식이 25일 오전 분당 할렐루야교회(담임 김승욱 목사)에서 개최됐다. 이날 목사안수식에서는 국내 33곳, 국외 3곳 등 36곳의 신학교에서 수학한 120명이 목사 안수를 받았다. …
미주리의 잭슨 카운티에 위치한 어번던트 라이프 침례교회.

美 지방정부, 교회에 차별적 봉쇄로 약 1억 7천만 배상

미국 미주리주의 한 대형교회가 코로나 봉쇄 조치를 두고 지방정부와 분쟁 끝에 합의금 15만불을 받기로 하고 소송을 취하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에 따르면, 18일 미주리의 잭슨카운티 의회가 어번던트라이프침례교회에 14만 6,750불을 지불하는 합의안을 투표…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