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조용기 목사의 천국환송예배가 한국교회장으로 진행되고 있다. ⓒ송경호 기자

방역당국 거리두기 2주간 유지… 10월 첫 주일 전국 교회 주일예배는

방역 당국이 수도권 4단계, 비수도권 3단계인 현 거리두기 체계를 2주 더 연장하기로 했다. 교회 예배 참석 인원에 대해서는 수도권 4단계, 비수도권 3단계 거리두기가 2주 연장돼 현상을 유지하게 된다. 거리두기 4단계인 수도권의 경우 ‘좌석 수 10%, 99명 이내’…
마크 올슨(Mark K. Olson)

제19회 카우만강좌, 마크 올슨 박사 강의

현대기독교역사연구소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19회 카우만 기념 강좌를 개최한다. 5일 오전11시와 8일 오전 11시는 사전 녹화된 강의를 방송하고 8일 오후 1시 ZOOM을 통해 강사와의 대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카우만 기념 강좌는 2003년부터 초기 성결교회…
하재숙

배우 하재숙, 장기기증 위해 재능기부 ‘오케이 생명나눔’

그동안 각종 장기기증 캠페인에 동참 선행 “장기기증, 마지막 순간 뜻깊게 보낼 기회” 최근 종영한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신마리아’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하재숙 씨가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이사장 박진탁 목사…
동두천 두레마을

[김진홍의 아침묵상] 오늘 하루

어제는 10월 1일 금요일이었습니다. 하루를 만족스럽게 살고 나서 잠자리에 들기 전에 편안한 마음, 감사한 마음으로 이 글을 씁니다. 하루하루 살아가는 세월이 마치 물 흐르듯이 지나기에 하늘을 우러러 감사한 마음입니다. 오늘 오후도 두레마을 둘레길 6km를 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