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빌리 그래함 복음주의 협회, 전도,

젊은이들에게 복음의 걸림돌이 되는 12가지

미국 크리스천포스트 칼럼니스트인 조셉 마테라(Joseph Mattera) 박사가 “이 세대를 위한 복음의 걸림돌 12가지”에 대해 소개했다. 마테라 박사는 칼럼에서 “종종 사람들이 복음에 대한 관심을 끄게 하는 것은 복음을 전하는 사람들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교회 지…
미국 기독교 영화 ‘신은 죽지 않았다’ 시리즈의 주연 배우 안토니오 사바토 주니어.

‘신은 죽지 않았다’ 배우 “신앙의 자유 위협받아”

미국 기독교 영화 ‘신은 죽지 않았다’ 시리즈의 주연 배우가 기독교인들의 권리가 위협받는 가운데 예수 그리스도께 더욱 의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 영화의 네 번째 시리즈인 “위더 피플(We the People)”은 10월4일에 개봉될 예정이다. 이 영화는 기독교 홈스…
나성순복음교회에서 진행된 故 조용기 목사 추모예배에서 성도들이 조문하고 있다.

미주에서도 故 조용기 목사 추모예배

미주에서도 고 조용기 여의도순복음교회 원로목사 추모예배를 드렸다. 지난 17일(금) 저녁 나성순복음교회(담임 진유철 목사)에 모인 미주 조문객들은 한국에서 거행된 천국환송예배 영상을 함께 보면서 복음 전파에 헌신했던 고인의 삶을 기렸다. 추모사를 전…
코로나19 백신

英 성공회 지도자들 “코로나19 백신 사재기 중단해야”

영국 성공회 지도자들이 G7 국가들에게 코로나19 백신 사재기 중단을 요구하고 나섰다. 영국 크리스천투데이(CT)에 따르면, 영국성공회 캔터베리대주교와 성공회연합 등 주요 단체 지도자들은 최근 공동 성명을 통해 “빈곤 국가가 백신 접종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
임산부, 낙태, 임신, 태아,

美 플로리다, 텍사스 낙태금지법과 유사한 법안 제출돼

미국 플로리다주의회에 텍사스주의 낙태금지법과 유사한 신규 법안이 제출됐다. AP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22일(이하 현지시각) 플로리다주 공화당 소속 웹스터 바너비 의원이 플로리다주 내 대부분의 낙태를 금지하는 법안을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법안…
덴젤 워싱턴.

덴젤 워싱턴 “하나님 위한 삶 선택하는 것 쉽지 않았다”

신실한 기독교인으로 알려진 할리우드 배우 덴젤 워싱턴이 최근 하나님께 기도 응답을 받은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지난 18일(이하 현지시각) 플로리다 올랜도제일침례교회가 주최한 ‘The Better Man Event’에 출연한 덴젤 …
예수 하나님 구름 십자가 복음 기독교 성경 구원 재림 임종 장례 거룩 영광 천국 지옥

하나님 ‘아버지’께 능력을 물려받으신 예수 그리스도

본문: 요한복음 5:19 “그러므로 예수께서 그들에게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아들이 아버지께서 하시는 일을 보지 않고는 아무 것도 스스로 할 수 없나니 아버지께서 행하시는 그것을 아들도 그와 같이 행하느니라”. 주님이 자신의 존…
쓰기 펜 남자 잉크 종이 연필 손 손가락 블루 셔츠 책상 쓰다 사업 사무실 writing write 글 김도인

100세 시대, 은퇴 후 무엇을 하면서 하루를 보낼 것인가

책은 날마다 꿈을 꾸게 해준다 책은 날마다 꿈을 꾸게 해준다. ‘그 책이 어떤 독자의 손에 들려질 것인가?’ ‘그 책은 얼마나 팔릴 것인가?’, ‘그 책을 읽은 사람에게 어떤 변화가 일어날까?’ 등의 꿈이다. 그리고 ‘어떤 강의가 들어올 것인가?’, ‘어디에서…
한남대 전경

한남대, 대학혁신지원사업 최우수(A) 등급 획득

한남대학교(총장 이광섭)가 2021학년도 대학혁신지원사업 연차평가 및 3개년(2019-2021) 종합평가에서 지난해에 이어 최우수 등급인 ‘A등급’을 획득했다. 한남대는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주관하는 대학혁신지원사업 2차년도 연차평가 및 3개년 종합평가에서 최…
최재형 후보

[이명진 칼럼] 생명운동에 참여하는 대선 후보들을 기대한다

미국에 선거에서 국민들의 표심을 가장 많이 움직이는 이슈가 프로라이프(Prolife, 생명운동)이다. 미국은 1973년 로 대 웨이드 판결 후 6천 300 만명의 생명이 죽음을 당했다. 지금 미국은 지난 50년 동안 진행되어온 죽음의 문화에서 생명으로 문화로 역사의 진자를 돌…
황교안 전 총리가 부정선거 문제 제기하는 이유(2021/09/09 펜데믹 극복과 대선을 위한 국가조찬기도회 시국강연)

[영상] 황교안 전 총리가 부정선거 문제 제기하는 이유

9일 황교안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가 ‘펜데믹 극복과 대선을 위한 국가조찬기도회’에 시국강연자로 나섰다. 황 대표는 “대한민국에서 부정선거가 이뤄졌다. 그걸 다들 모른다”며 구체적인 의혹들을 제기하기도 했다.
더불어민주당 박주민 의원

진평연 “박주민 평등법안 반대 국회 청원도 10만 달성”

평등법안 반대 우롱하듯 국민에 대한 도발 저질러 국익 안중 없이 인기몰이 급급한 안하무인격 태도 평등법 만들면 ‘장밋빛 세상’ 올 것처럼 허위, 과장 ‘진정한 평등을 바라며 나쁜 차별금지법을 반대하는 전국연합(진평연, 전국 506개 단체 연합)’은 9월 23…
모하메드 이사 코로마.

英 시내서 교회 전단지 나눠주던 청년, 칼에 찔려 사망

영국 셰필드시내 중심가에서 교회 관련 전단지를 나눠준 청년이 칼에 찔려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영국 크리스천투데이(CT)에 따르면, 사우스요크셔 경찰은 모하메드 이사 코로마(24)가 지난 오후 4시 30분경 하이스트리트에서 공격을 받아 심한 자상을 입었다…
 국민의힘 최재형

한국교회, ‘낙태 근절 위한 40일 기도 캠페인’ 시작

한국교회가 22일부터 태아 생명 보호와 낙태 근절을 위한 40일 기도 캠페인(생명을 위한 40일 기도)을 시작했다. 그 첫날에는 국민의힘 최재형 대선 예비후보가 참석해 뜻을 모았다. ‘생명을 위한 40일 기도’는 국제 생명보호단체인 ‘40 days for life’가 주도해 왔…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