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한동대

한동대, 코로나 시대 지속 가능한 고등교육 위한 포럼

한동대학교(총장 장순흥) 유네스코 유니트윈 사업단이 9월 8일부터 12월 8일까지 매주 수요일 총 13회에 걸쳐 코로나 시대 지속가능한 고등교육 개발전략을 위한 국제개발협력 포럼을 대면·비대면으로 개최한다. 포럼에서는 개발협력분야 전·현직 전문가들의 강…
월드비전

월드비전, 국내 취약계층 위한 추석 특식 키트 전달

결식 위험 아동들 위한 추석 특식 키트 제작 전국 7개 사업장 통해 총 1,153개 특식 전달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이 추석을 맞아 결식 위험이 있는 아동을 위한 ‘추석 특식 키트(KIT)’를 전달했다. ‘추석 특식 키트’는 추석 기간 식사를 대체할 …
뷰티플마인드 아이콘

‘아이콘 데뷔 6주년’ 팬커뮤니티, 장애 아동 음악교육 후원

그룹 아이콘(iKON·김진환, BOBBY,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의 팬커뮤니티가 아이콘의 이름으로 장애 아동과 청소년의 음악 교육을 위해 선행을 펼쳤다. 아이콘 팬커뮤니티 ‘위드아이콘’에서는 아이콘의 데뷔 6주년을 기념해 사단법인 뷰티플마인드(이사장…
예수님 성전 정화 장사 강도 굴혈

예수님이라면, 지금의 총회와 노회, 교회에 뭐라고 하실까요?

“당신의 제자들이 어찌하여 장로들의 전통을 범 하나이까 떡 먹을 때에 손을 씻지 아니하나이다 대답하여 이르시되 너희는 어찌하여 너희의 전통으로 하나님의 계명을 범하느냐(마태복음 15:2-3)”.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공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
동두천 두레마을

[김진홍의 아침묵상] 전략가 이승만 (4) 김구

1945년 8월 15일 해방 직후 남한의 사정은 혼란스럽기 이를 나위 없었습니다. 공산주의를 따르는 좌익 세력과 민주주의를 따르는 우익 세력 간의 다툼은 숱한 피를 흘리며 극한 대립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소련이 1917년 공산혁명을 성공한 이래 유산계급 부르주아 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