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극한직업 극한사랑

[기독 콘텐츠: 쉽게 씌어진 시] 극한직업, 극한사랑

지금까지 이런 사랑은 없었다. 이것은 나의 공로인가 오직 주님의 은혜인가? _극한사랑 (갈라디아서 3장 2절 참조) 지금까지 이런 치킨은 없었다. 이것은 갈비인가 통닭인가? _영화 <극한직업> 유명 대사 중
힐송교회 브라이언 휴스턴 목사

힐송교회 브라이언 휴스턴 목사, 이사회 사임

호주에 본부를 둔 힐송교회의 브라이언 휴스턴 목사가 최근 로이스 리포트(The Roys Report)와의 인터뷰에서 “이사회에서 물러나기로 했다”며 “이번 시즌에 이사회가 최대한 기능을 다할 수 있도록 이 같이 결정했다”고 밝혔다. 그는 “그러나 글로벌 원로목사로…
D.P.

드라마 〈D.P.〉로 보는, 군생활 속 기독교 신앙 지키기

교회의 청년 사역과 군선교 사역의 장애물, 징집제 청년 상당수 군복무 거치며 열심 식거나 교회 떠나 군복무 청년들, 믿음 지키기 위한 외로운 싸움 돌입 겸손함 넘어 자기비하와 비관 빠지는 경우 다반사 모병제로 전환, 더 이상 선택 아닌 필수 사항 판단 〈D…
이명진 성산생명윤리연구소 소장

[이명진 칼럼] 인테그리티(INTEGRITY)

인테그리티(INTEGRITY)는 진정성, 무결성, 완전성, 성실성, 인격적 통합성, 일관된 자기 진실성 등 많은 표현이 있지만 우리말로 꼭 집어 표현하기 힘든 단어다. 그만큼 풍성하고 멋진 의미를 가진 말이다. 영어권에서 다른 사람을 평할 때 '인테그리티를 가진 사람이다'…
최성봉

펀딩 오픈한 최성봉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의존하고파”

가수 최성봉이 17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첫 정규 앨범 제작을 위한 펀딩을 오픈했다. 펀딩의 1차 목표 금액은 20,110,604원으로 최성봉의 첫 오디션 영상 넬라판타지아가 나온 날짜다. 펀딩은 오픈 하루 만에 1차 목표 금액의 약 50%를 달성하고 있다. 소…
물망초

“국군포로 손해배상, 경문협 추심명령 속히 이행하라”

북한 김정은을 피고로 한 손해배상소송에서 승소한 탈북국군포로들이 (사)남북경제협력재단(이하 경문협)을 상대로 한 첫 추심재판이 27일 서울동부지법에서 열린 가운데, 북한인권단체 (사)물망초가 임종석 전 대통령비서실장을 향해 탈북국군포로에 대한 위자료…
노사연

노사연-김학래-최대성-조래훈-김민정-신동일 등, 추석특집 신앙 간증

기독교방송 굿티비(GOODTV)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추석 특집 영화 ‘파파 오랑후탄’과 ‘루터’를 상영, ‘매일 주와 함께’ 연예인 특집편 등을 준비한다. ‘파파 오랑후탄’은 말레이시아에서 20년째 원주민 사역 중인 박철현 선교사의 사역을 담은 영화…
추석 상자

밀알복지재단-송원교회, 추석 맞아 취약계층에 생계지원키트 전달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과 송원교회(담임목사 조경래)가 추석을 맞이하여 수원 지역 취약계층 가정 200곳에 3천만 원 상당의 ‘자상 한 상자’를 전달했다. ‘자상 한 상자’는 생필품과 식료품이 담긴 밀알복지재단의 긴급생계지원 키트다. 송원교회는 코…
썸네일 송대관 태진아

태진아-송대관 등 국민 가수, 추석 특집 기독교 방송 출연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가 신규프로그램과 추석 특집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내가 매일 기쁘게(허명환 CP, 지동호 PD)’에서는 추석 특집 방송을 마련한다. 20일 방송에는 ‘차표 한 장’, ‘해뜰날’, ‘네박자’를 부른 송대관 집사가 최초 출연자로 나온다. 21일…
소유진

백종원-소유진, 출연료 기부… “코로나 어려운 아이들 치료받게”

대한적십자사(회장 신희영, 이하 적십자)는 17일 대한적십자사 홍보대사이자 배우 소유진이 아픈 아이들 의료비 지원을 위해 5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석 특집으로 세 자녀와 함께 출연하는 소유진은 출연료와 올해 참여해왔던…
넌 특별하단다

‘넌 특별하단다’ 공연, 마술쇼-애니-인형극 등 생중계

네이버 TV‘ [온라인극장] 아트컴퍼니 행복자(이하 아트컴퍼니)’가 오는 10월 1일을 시작으로 2, 3, 4, 8, 9, 10, 11일 총 8일에 걸쳐 공연 ‘넌 특별하단다’를 생중계한다. ‘넌 특별하단다’는, 아시테지 어린이 연극제 올해의 우수작, 여자 연기자상 등을 수상한 명…
더드림교회

“코로나로 교회 어렵지만 취약아동 도와 기뻐”

굿네이버스 호남본부(본부장 정용진)는 광주 북구 우산동에 위치한 더드림교회(목사 박덕식)와 함께 위기가정 아동을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더드림교회는 저소득 한부모가정·조손가정 아동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의 …
월드비전 츄 김요한 에릭 벨린저

츄-김요한-에릭벨린저, 취약계층 위한 월드비전 캠페인 참여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더욱 위기에 처한 전 세계 취약 아동들을 위해 K팝 스타들과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마음을 모았다.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MBC와 함께 전 세계 소외된 아동들을 향한 관심을 모으고, 전 세계인들이 한마음으로 선한 영향력…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