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D.P.

넷플릭스 〈D.P.〉 흥행과 모병제 논의, 그리고 교회

징병제, 군 내부 권력 견제와 감찰 실질적 불가능 초래 피해자들 가혹행위, 구타, 왕따, 동성 성추행 등 시달려 2년간 군생활, 사회 진출 그만큼 늦어져… 저출산 요인 군 위해서, 교회 위해서도 모병제 전환 논의 필요한 때 ◈군대의 권력: 징집제에 의해 노력 없…
무슬림 여성 히잡

한국 여성들이 무슬림 남성들과 결혼한다는 것은

이슬람 사회에서의 결혼은 계약 결혼입니다. 쿠란 4:24에 의하면 결혼할 때 반드시 Mika 계약서를 작성해야 하는데, 이것은 평생 독점 성관계를 맺는 계약서로 신랑이 신부를 얼마에 데려온다는 신부의 몸값을 기록하는 계약서입니다. 그런데 결혼 후 아내가 싫으면…
백신 화이자 모더나 아스트라제네카 얀센 코로나19 지구 세계 팬데믹 종말 징조 예언

코로나 백신, ‘적그리스도의 표’ 666과 관련 있는가?

‘온역’, 재림 전 팬데믹 창궐한다는 주님의 예언 시한부 종말론으로 두려움 빠지는 건 좋지 않아 도리어 건강하고 균형잡힌 자세 유지해야 한다 팬데믹 시대에 참으로 이웃을 사랑하는 삶이란, 본인 건강 지키고 이웃 피해 안 주는 백신 접종 경제적 어려움 …
세월호 사태

친구들 구한 ‘영웅’ 차웅이, 천국에서 다시 만나길

딱딱한 예문이 아니라, 은혜와 감동의 글을 읽으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다면? 본지는 매주 한 편씩 한글과 영어로 된 감동 스토리를 연재합니다. 연재하시는 최그레이스 선생님은 미국 유학을 마치고 현재 서울 성북구 정릉에서 영어학원을 운영 중입니다.…
지갑 동전 유로 돈 교환 은행 현금 통화 지불 값 재정 경제 빚 채무 압류

정부, 빚 좋아하다 ‘빛 좋은 개살구’ 되지 않을까…

경제가 휘청거리고 있다. 코로나19로 지친 서민들에게 물가 상승은 큰 짐이다. 천정부지 장바구니 폭탄물가에 어찌할 바를 알지 못한다. 부동산 가격 폭등에서 이어지는 가을 장마, 태풍, 국제유가 추가 상승, 은행금리 인상 등 물가 상승 요인도 만만치 않다. 이…
오요한 코스모스 가을 꽃 Cosmos Autumn Fall Landscape Flower

도우시고 보호하시는 살아계신 하나님 신뢰하기

시편 115편 강해 요절: “여호와여 영광을 우리에게 돌리지 마옵소서 우리에게 돌리지 마옵소서 오직 주는 인자하시고 진실하시므로 주의 이름에만 영광을 돌리소서 (1절)”. 오늘 말씀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시입니다. 우리는 생활 속에서 신앙고백을 통하…
충청연회 유명권

충청연회 감독 “동성애는 죄, 돌이켜야”

동성애와 차별금지법 반대, 차별과 혐오로 보는 것 잘못 하나님의 사랑은 공의의 사랑, 죄와 악 단호히 꾸짖어야 함께 분연히 일어나면 거센 죄의 강물도 막아낼 수 있어 기독교대한감리회 충청연회 유명권 감독이 목회서신을 통해 “동성애는 죄이고, 죄에서 …
충청연회 동성애대책위원회

감리회 충청연회, 교회마다 평등법 반대 현수막 게시한다

교육은 10월 28일부터 10주간 매주 목요일 오후 1-7시 기독교대한감리회 충청연회(감독 유명권 목사)는 갈수록 거세지고 있는 정치권의 평등법(차별금지법) 입법 시도에 대처하고, 성도들과 일반 국민들에게 평등법이 왜 위험한 법인가를 일반 국민들에게 알리기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