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광동제약 포스트바이오틱스

“‘광동 포스트바이오틱스’로 막힘없이 가벼운 하루를”

식물성 유산균 대사산물 함유, 마시는 포스트바이오틱스 막힘 없는 자유분방한 매력 안영미 모델로 제품 속성 전달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에서 식물성 유산균 대사산물 함유 음료 ‘광동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광동 포스트바이오틱스는 가루 …
이상민 의원

한교연, 이상민 의원 ‘평등법’ 즉각 반발… “절대다수에 역차별”

더불어민주당 이상민 의원이 대다수 시민들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16일 ‘평등법’을 발의한 것에 대해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송태섭 목사, 이하 한교연)이 성명을 내고 “더 많은 국민을 차별의 희생자로 만드는 반(反) 인권법”이라며 즉각 반발했다. 한교연은…
이상민 의원

이상민 의원, 끝내 ‘평등법’ 발의… 기독교계, ‘우려’ 표명

더불어민주당 이상민 의원이 포괄적 차별금지법과 맥락을 같이 하는 ‘평등법’을 결국 발의했다. 이 의원은 16일 ‘평등에 관한 법률안’ 제정안을 대표 발의했다. 평등법에는 이 의원 외에 22명의 민주당 의원 등 24명의 의원이 공동발의자로 참여했다. 전날…
이혜리

[신앙 에세이: 삶과 사랑] 자전거 길에서

온통 초록빛 여름의 향기가 가득한 이 곳에서 바람을 맞으며 신나게 발을 구르다 보면 저 산도 하늘도 한달음에 나를 만나러 달려온다. 이혜리 작가 이름처럼 은혜롭고 이로운 사람이길 소망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이 주시는 삶의 단상들을 글로 담아내는 작가. …
성공, 실패, 하나님의 뜻

요셉, 다윗… 성경은 ‘성공’을 뭐라고 정의하는가?

세상에 ‘성공’을 원치 않는 사람이 있을까? 아마 없을 것이다. 그럼 성공을 원치 않는 그리스도인이 있을까? 이 질문에선 대답이 좀 달라진다. 제대로 된 그리스도인이라면 ,‘성공’이란 단어를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다. 세속적이고 이기적인 단어라는 인…
고통, 슬픔, 눈물,

코로나19가 청년들에게 주는 심리적 후유증과 치유

최근 코로나19 전염질환 발생 후, 청년기 자살충동에 대한 상담요청이 자주 있다. 이 코로나 블루 기간 상담하는 청년기의 자살 충동은 심각수준을 넘어 현실이 되고 있다. 미국심리학회(APA)에서는 자살충동이나 자살을 우울장애와 관련시키고 있다. 1. 심층적 요…
김일성 회고록 세기와 더불어

김일성 회고록 <세기와 더불어> 허구성 완전 분석

오래 전 논문 형태 연구서 대중들 접근 쉽게 편집해 김일성 독립운동사 왜곡, 민족사 전체에 대한 모독 <세기와 더불어>, 北 김정일 세습 정당화 수단 이용 세기와 더불어는 어떻게 날조되었나 이명영 | 세이지 | 280쪽 | 18,000원 김일성 연구 개척자이자 선구자…
졸린과 그녀의 어머니 나스타시아, 버지니아주 라우던카운티 교육위원회

美 10대 소녀 “女 화장실에 男이? 모욕적”

미국의 한 10대 소녀가 학교 측의 화장실 및 라커룸 사용 정책을 비판하며, 어른들에게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한 목소리를 용감하게 내 달라고 요청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올해 14세인 졸린 그로버(Jolene Grover)는 최근 학교 이사회 회원들에게 여성…
토니 에반스 목사

“파트타임 성자 아닌 풀타임 기독교인 되자”

최근 주일 설교를 통해 교회 내 인종적 긴장을 인정했던 미국 토니 에반스(Tony Evans) 목사가 기독교인들에게 ‘파트타임 성자들’(part-time saints)이 아닌 ‘풀타임 기독교인’(full-time Christian)이 되어 연합하자”고 권면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토니 …
임영웅

가수 임영웅 생일 맞아… 팬카페 영웅사랑 632만여 원 후원

가수 임영웅의 서른한 번째 생일을 기념해, 네이버 팬카페 영웅사랑의 팬들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 측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6월 16일 가수 임영웅 씨 생일을 기념해 진행됐다. 팬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후원금 632만 4,293원은 도움이 필…
남침례교 로니 플로이드 총회장

美 남침례회 실행위원장 “선교사 파송이 교단의 중심”

미 남침례회(SBC) 실행위원회 위원장인 로니 플로이드(Ronnie Floyd) 목사가 올해 연차 총회에서 “선교사를 세계로 파송하는 것이 교단의 중심”이라고 강조했다. 15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크리스천포스트에 따르면, 전 남침례회 총회장이자 아칸소주 북서부 크로스…
미국 남침례회 총회장 J.D. 그리어 목사.

남침례회 그리어 총회장, 마지막 설교서 ‘위선’ 경고

미국 남침례회(SBC) 총회장 퇴임을 앞둔 J. D. 그리어 목사가 교단 내에서 발생한 성적 학대, 인종 차별, 비판적 인종 이론 문제 등을 언급하며 바리새인의 위선을 경고했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그리어 목사는 15, 16일 양일간 내슈빌센터에서 열린 SBC …
정동진 차이나드림시티

“정동진 차이나드림시티, 중국만 위한 매국적 식민사업”

강원도가 차이나타운 계획 중단을 알린지 얼마 지나지 않아 정동진 차이나드림시티를 재차 추진하고 있다는 소식에 시민단체들이 강력히 반발하며 최문순 강원도지사와 김한근 강릉시장을 규탄했다. 국민주권행동강릉지부, 강원도차이나타운저지범도민연합, …
임영웅 팬클럽 홀트아동복지회

임영웅 생일 맞아… 팬클럽, 홀트아동복지회에 후원금 전달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이수연)는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영웅지킴이 특별응원방’이 임영웅 씨의 생일(6월 16일)을 기념해 홀트아동복지회에 후원금 626만 1천원을 기부했다. 팬클럽 측에 따르면,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팬클럽 회원들이 모금에 적극적…
UMC의 한 교회에서 흑인 기독교인들이 예배를 드리고 있다.

“여성 교회 개척자가 성경적·필수적인 이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는 타비티 아나빌레(Thabiti Anyabwile) 목사가 쓴 “내가 여성 교회 개척자를 성경적이고 필수적이라고 옹호하는 이유”라는 제목의 글을 최근 개재했다. 그는 워싱턴 DC에 있는 ‘아나코스티아 리버 교회’의 목사이자, 흑인 및 황인 지역사회에 …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