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베이루트 폭발 사고

WEA, 베이루트 폭발 사고 희생자들 애도 성명

WEA가 레바논에서 발생한 폭발 사고 희생자들을 애도하는 성명을 냈다. "우리는 이 비극적인 인명 손실과 이 재앙이 이미 고통받고 있는 사람들에게 주는 추가 트라우마를 애도한다. WEA 에브레임 텐데로 총무는 베이루트 주민과 레바논에 연대를 맺고 전 세계 기독…
나쁜차별금지법 반대 전북 지역 도민 대회

CE인권위 “영호남 함께 진리 외친 의미 있는 집회”

CE인권위원회(위원장 정순집 집사)가 6일 ‘나쁜차별금지법반대 전남 광주 지역 기자회견’과 ‘나쁜차별금지법 반대 전북 지역 도민대회’에 함께했다. 기독청장년면려회 대구경북CE협의회가 발족한 CE인권위원회는 인천퀴어반대집회에서 올바른 성윤리와 건강…
코오모 뉴욕주지사, 뉴욕 ,

뉴욕주지사, 9.11 당시 붕괴된 예배당 착공식 참석... 재건 선언

2001년 9.11 테러로 파괴됐던 그리스정교회 성니콜라스 예배당 및 성전 복원 공사가 다시 시작됐다고 크리스천포스트가 5일 보도했다. 지난 3일 열린 재착공식에는 앤드루 쿠오모 뉴욕지사가 참석해 수 년째 지연되어 온 복원 공사의 재개를 선언했다. 9.11 당시 세…
한홍 새로운교회

한홍 목사 “청소년 시절, 美서 차별금지법 폐해 똑똑히 목격”

그럴듯한 명분 있지만, 성소수자까지 약자에 포함 성윤리 타락과 가정 붕괴로 심각한 악영향 초래돼 단호히 일어나서 국가가 바른 길 가도록 견제해야 한홍 목사가 ‘포괄적 차별금지법에 대한 새로운교회의 입장’을 유튜브를 통해 4일 발표했다. 한 목사는 …
전남 광주 경북 대구 차별금지법 반대

[포토] 악법 저지 위해 악천후 뚫고 하나된 영호남 교계

나쁜차별금지법반대를위한광주전남평신도연합회, 광주지역장로회연합회 등은 6일 5.18민주광장(구 도청) 앞에서 포괄적 차별금지법 반대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특별히 이 자리에는 수십 여명의 대구 경북 지역의 시민들도 함께 했다.
부동산정책

[전문] ‘자국민 역차별 부동산정책 규탄 기자회견’ 성명서

국민주권행동 등이 6일 서울정부청사 앞에서 ‘자국민 역차별 부동산정책 규탄 기자회견’을 갖고 성명서를 발표했다. 다음은 그 전문. 지금 문재인 정부는 자국민보다 외국인을 더 우대하는 매국(賣國) 정책을 펴고 있다. 그 선봉에 선 곳이 국가인권위원회며, …
바른인권여성연합

“검찰은 윤미향 의원 즉각 소환, ‘법의 지배’ 실천하라”

바른인권여성연합 등 시민단체들이 7일 오전 11시 검찰청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검찰은 더 이상 뭉개지 말고 윤미향 의원을 즉각 소환, 조사하여 윤석열 검찰총장이 말한 '법의 지배'를 실천하라”고 촉구했다. 이들은 “지난 5월 정의기억연대(이하 정의연)…
전남 광주 경북 대구 차별금지법 반대

‘국민역차별’ 차별금지법 저지 위해 영호남 교계 뭉쳤다

차별금지법 반대를 위해 전라도 광주와 경상도 대구가 뭉쳤다. 나쁜차별금지법반대를위한광주전남평신도연합회, 광주지역장로회연합회 등은 6일 5.18민주광장(구 도청) 앞에서 포괄적 차별금지법 반대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날, 비가 오는 악천후에도 불구하고…
전남 광주 경북 대구 차별금지법 반대

[전문] 전남 교계, 포괄적 차별금지법안 반대 성명

나쁜차별금지법반대를위한광주전남평신도연합회, 광주지역장로회연합회 등은 6일 5.18민주광장(구 도청) 앞에서 포괄적 차별금지법 반대 기자회견을 개최하고 성명서를 발표했다. 특별히 이 자리에는 수십 여명의 대구 경북 지역의 시민들도 함께 했다. 다음은 성…
자국민 역차별 부동산정책 규탄

“부동산대책, 자국민 역차별+반(反)자유시장 경제원리”

국민주권행동 등이 6일 서울정부청사 앞에서 ‘자국민 역차별 부동산정책 규탄 기자회견’을 갖고 성명서를 발표했다. 이날 집회에는 국민주권행동 외에 자유인권실천국민행동, 우리문화사랑국민연대, 6.17규제소급적용피해자구제를위한모임, 올ALL바른인권세우…
김영한 박사(기독교학술원 원장, 샬롬나비 상임대표, 숭실대 기독교학대학원 설립원장)

“포괄적 차별금지법, 선량한 다수 역차별하는 악법”

선량한 국민이 양심적 비판 못하게 하는 동성애 독재법 포괄적 차별금지법은 특권법…평등법이라고 할 수 없어 일상생활 영위 국민의 양심 표현 기본권 위협하는 악법 범교단적으로 연합하여 포괄적 차별금지법 제정 막아야 샬롬을 꿈꾸는 나비행동(대표 김영…
전주 예수병원 김철승 원장

전주 예수병원, 중증환자 긴급치료병상 국고지원기관 선정

전주 예수병원(병원장 김철승)이 지난 7월 30일 정부의 중증환자 긴급치료병상 지원사업 국고지원금 지원기관으로 선정돼 14억원을 지원받게 됐다. 예수병원이 지원받는 국민건강보험공단 국고지원금 14억원은 중증환자 긴급치료병상 지원 사업 병상신청 금액으…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