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김영한 박사(기독교학술원 원장, 샬롬나비 상임대표, 숭실대 기독교학대학원 설립원장)

“퀴어신학, 정통 교회와 신학에 ‘기생’하는 이단 신학”

성경, 일관성 있게 동성애 ‘가증한 짓’으로 천명 신학의 보편적 주제 ‘성적 이슈’ 아닌 인류 구원 동성애자들 불의 시련에서 끌어낼 사랑 실천을 “퀴어신학은 신학이란 용어를 사용해 전통적 교회와 기독교 신학에 기생하면서 그 내용으로는 갈라디아 교…
동강 그린모터스 최호

가장 깨끗한 폐차장 “1대 폐차할 때마다 선교 위해 기부합니다”

청결 폐차장, 전국 어디든 찾아가 폐차 회수 95% 부품 재활용, 리카 등 앱으로 공급 나서 최호 대표, 다문화 등 디아스포라 선교 앞장 국내 최대 규모의 친환경 폐차 해체 기업 남양주 ‘동강 그린모터스’는 자동차 해체 후 부품의 95%를 재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
기빙플러스

밀알복지재단, 기빙플러스 15호점 인천갈산역점 오픈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 목사)이 지난 29일 인천 부평구에 기빙플러스 15호점인 인천갈산역점을 오픈했다. 기빙플러스(givingplus.co.kr)는 기업으로부터 기부받은 새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수익금 전액을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하는 국내 최초 기업사…
동경

세계성시화운동본부, 뉴욕과 동경 등에 마스크 1만장 지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실천 캠페인’을 전개해 온 세계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김상복 목사, 전용태 장로)가 31일 미국 뉴욕성시화운동(본부장 김호성 목사)과 동경성시화운동본부(공동회장 김종기 목사, 오영석 장로)에 농어촌재능나눔을 실시하고 있는 사…
이상원 썸네일

[영상] 해임 무효 승소한 이상원 교수 “동성애, 우리가 침묵하면…”

이상원 교수가 최근 개최된 복음법률가회 창립대회에서 ‘대한민국의 운명은 기독교인들의 손에 있다(행 27:9-25)’를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상원 교수는 “소돔과 고모라의 멸망 이유 가운데 ‘하나님 앞에 범한 죄’는 2차적이었다. 1차적 이유는 소돔과 고모라 안…
제이슨 브라운, 콜드하이어스튜디오

“영화 콘텐츠 통해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이웃 섬기고파”

‘콜드 하이어 스튜디오’(Called Higher Studios)가 코로나19 팬데믹 가운데 기독교인팬들에게 신앙과 가정에 관한 내용을 담은 영화를 소개했다. 30일(현지시각)ㅣ미국 크리스천포스트에 따르면, 제이슨 브라운(Jason Brown)과 애쉬 그레이슨(Ash Greyson)은 기독교 영화계에 …
채영남 목사

[영상] 예장 통합 전 총회장 “차별금지법 목숨 던져 막자!”

한국성시화운동협의회가 동성애동성혼반대국민연합과 함께 30일 국회 정문 앞에서 ‘포괄적 차별금지법(평등법) 입법 반대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한국성시화운동협의회 대표회장 채영남 목사(광주성시화운동본부이사장)는 “포괄적 차별금지법 안에 어마어마…
경산 각계 각층 차별금지법 반대

차별금지법 저지 위해 악천후 뚫고 나온 경산 시민들

경북교직자협의회가 30일 경산 시청 앞에서 포괄적 차별금지법안 반대 성명서를 발표했다. 이 자리에는 교계, 법조계, 의료계, 교육계 등 각계 각층이 차별금지법의 위헌성과 독소 조항에 대해 알렸다.
납 중독 보고서

전 세계 어린이 34% 납 중독… 北 세계 14위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30일 유니세프와 국제환경단체인 퓨어 어스(Pure Earth)와 함께 ‘독성 물질의 진실- 납 오염과 어린이’라는 새로운 보고서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독성 물질의 진실- 납 오염과 어린이’에 따르면 현재 전 세계 어린이의 34% 약 8억 명이 평균…
문정원 김숙

문정원·김숙, 코로나19 취약계층 1700명 지원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 목사, 이하 재단)은 30일 취약계층 코로나 극복을 위해 동참해준 플로리스트 문정원과 방송인 김숙 후원금으로 취약계층 약 1,700여 명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재단은 “대구·경북 집단발병 당시 장애나 질병으로 면역력이 약한 취약계…
경북교직자협의회

교계·법조계·의료계·교육계 “잘못된 차별금지법 강력 반대”

경북교직자협의회, 경청노회, 대경교수선교회, 다음세대 교육연대, 대구경북 다음세대 학부모 연합 외 40여개 시민단체가 30일 경산시청 앞에 포괄적 차별금지법안을 강력히 반대하기 위해 모였다. 먼저 경북교직자협의회 총무 김종언 목사(진량제일교회) 성명서…
김구 김일성

대한민국서 이승만 국부(國父) 부정, 부모 은혜 무시하는 패륜

“아버지, 도대체 왜 당신이 나의 아버지입니까? 내 아버지는 당신이 아니라, 당신의 친구여야 했습니다.” 부모를 부정하는 불효(不孝)만큼 불행한 게 있을까? 자신을 심신(心身)으로 낳아주신 부모의 은혜를 무시하는 패륜(悖倫)이요, 동시에 자신의 생명의 근원…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