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민들레 씨앗 꽃 오요한

다윗은 하나님께서 원수의 손에서 건져주실 것을 믿었습니다

시편 54편 강해 요절: “하나님이여 주의 이름으로 나를 구원하시고 주의 힘으로 나를 변호하소서(1절)”. 시편은 다윗이 궁중에서 쓴 것이 아닙니다. 생활 속에서 신앙을 고백한 시입니다. 다윗이 큰 환난 가운데서 쓴 시입니다. 사무엘상 23장 19절에 십 사람…
공포영화

무서운 이야기, 두려워하면서도 좋아하는 아이들

공포심이 많은 아이들이 있다. 아동들은 물론 공포심이 많다. 아동은 무서운 동화를 두려워하면서도 좋아한다. 아동은 아직은 경험이 부족하고 마음이 커 가는 과정에 있기에, 작은 일에도 쉽게 놀라고 별것 아닌 일에도 무서워하는 것이다. 이는 일반적인 상태를 …
대화

끼리끼리 지내다 보면, 진짜 내게 도움이 되는 대화를 놓칩니다

소통의 단절이 가져온 어긋난 관계를 해결하는 법 샬롬. 평안하셨는지요. 여전히 코로나19의 기세는 꺾일 줄 모릅니다. 병 하나에 무기력해지는 사람임을 깨닫는 요즘, 여러분은 그래서 무엇에 의지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우리는 어떻게 예수님이라는 답에 …
교회 예배당,

美 연방 판사, 뉴욕주에 ‘예배 제한 금지’

미 연방 판사가 뉴욕주정부에게 교회의 실내 모임을 세속적 단체보다 더 엄격한 기준으로 제한하는 것을 금지하는 명령을 내렸다. 26일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게리 샤프 미 연방 판사는 이날 앤드류 쿠오모 뉴욕 주지사와 레티티아 제임스 법무장관, …
금곡교회

금곡교회 양측, 예배당 사용 놓고 갈등 계속돼

담임목사 측 “불법집회” 본당 폐쇄에 반대 측 성도들 “저급한 꼼수” 비난 담임목사 관련 문제로 심각한 내홍을 겪고 있는 금곡교회가 반대 측 성도들의 예배당 주일예배를 놓고, 갈등이 증폭되고 있다. 담임목사 측 성도들은 반대 측 성도들의 주일 예배를…
 저스틴 웰비 대주교

英성공회 대주교 “예수님은 백인 아니셨다”… 인종차별 거듭 비판

미국 흑인 남성 조지 플로이드의 죽음을 계기로 인종차별 반대 시위가 전 세계로 확산 중인 가운데, 영국성공회 저스틴 웰비 캔터베리대주교가 “예수님은 백인이 아니셨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한다”고 말했다. 29일(현지시각) 영국 크리스천투데이에 따르면, 웰…
민족복음화협의회

민족복음화협의회 “1977년 설립정신 이어갈 것”

민족복음화협의회가 1977년 민족복음화대성회의 정신으로 돌아가 새롭게 출발한다. 협의회는 6월 29일 대표총재 김진태 목사와 본부장 한정수 목사, 명예총재 심재선 목사, 여성회장 김지혜 목사 등이 6월 29일 서울 종로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이를 알렸다. 이들…
한국교회연합 대표회장 권태진 목사

한교연 “동성애를 죄라 할 권리, 국가도 빼앗지 못해”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권태진 목사, 이하 한교연)이 29일 정의당을 중심으로 발의한 ‘포괄적 차별금지법’ 관련 “아무리 국가라도 국민이 동성애를 죄라하고 비판할 자유와 권리를 빼앗을 수는 없다”며 순교의 각오로 대항할 것을 천명했다. 한교연은 30일 …
미국 기독교인들

미 기독교인 3분의 2 이상, ‘현장예배 재개 우려’

미국 기독교인의 약 3분의 2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재확산 우려에 다시 현장 예배로 돌아가는 것을 ‘꺼림칙(uncomfortable)’하게 여긴다고 크리스천포스트가 28일 보도했다. 미국기업연구소(The American Enterprise Institute)는 올해 5월 말부터 6월 초까지 3,504명의 미국인을 …
기독교 묵상앱

세계 최초 인공지능 오디오 성경 출시돼

크리스천앱, 세계 최초 인공지능 오디오 성경 출시 기독교 묵상 앱 ‘소울타임’ 이 전 세계 최초로 인공지능 음성으로 성경을 낭독하는 오디오 버전 성경을 출시했다. 크리스천포스트의 보도에 따르면, 소울타임은 성경 본몬을 기존의 ‘문자 대 음성’ 으로 …
다수국민 탄압하는 반민주 독재법인 차별금지법 발의 정의당 규탄 긴급 기자회견

“차별금지법, 반사회적 집단엔 ‘특혜’ 다수 국민엔 ‘처벌’

다수 국민 탄압하는 반민주 독재법인 차별금지법 발의 정의당 규탄 긴급 기자회견이 29일 국회의사당 정문 앞에서 개최됐다. 주요셉 목사(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기자회견에는 홍영태 대표(진실역사교육연구회), 전혜성 사무총장(바른인권…
다수국민 탄압하는 반민주 독재법인 차별금지법 발의 정의당 규탄 긴급 기자회견

[전문] 다수국민 탄압하는 반민주 독재법, 차별금지법 규탄한다

반동성애기독시민연대, 전국학부모단체연합, 바른인권여성연합 등 다수의 시민단체가 29일 국회의사당 정문 앞에서 차별금지법을 발의한 정의당을 규탄하는 긴급 기자회견을 개최하고 성명서를 발표했다. 다음은 성명서 전문. 다수국민 탄압하는 반민주 독재법,…
홍콩, 시위,

中, 홍콩 국가보안법 만장일치로 통과시켜

중국이 30일 홍콩 국가보안법(홍콩보안법)을 만장일치로 통과시켰다.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이날 중국 전국인민대표대회(전인대) 상무위원회가 지난 28일부터 심의를 개시해 온 홍콩보안법을 마지막 날인 30일 만장일치로 통과시켰다고 보도했다. …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