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런즈창, 중국 부동산 기업가, 코로나19, 중국, 인터넷 검열, 실종

시진핑 코로나19 대응 비판했다가 사라진 中 인사, “조사받는 중”

중국의 코로나19 대응을 공개적으로 비판하다 실종된 부동산 재벌 런즈창이 당국에 잡혀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8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의하면, 중국 베이징 공산당 기율검사위원회는 전날 짧은 성명을 통해 “런즈창이 엄중한 법 …
통일선교기도학교

4-6월 예정됐던 자카르 코리아 통일선교기도학교 개강 연기

‘자카르 코리아’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달 ‘자카르 코리아 통일기도회’를 취소한 것에 이어 4~6월에 예정됐던 <통일선교 기도학교> 개강도 연기한다. 이와 관련해 북한정의연대의 정베드로 목사는 “이번 달도 코로나의 여파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
손편지

온라인 수업 소외계층 위해 전달된 따뜻한 ‘성금’과 ‘손편지’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 목사)이 8일(수) 한국BMS제약(대표 김진영)으로부터 온라인 개학을 앞두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 청소년들의 학습권 보장을 위한 성금 5,0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장기화로 사상 초…
온라인 예배, 인터넷,

자녀들이 온라인 예배를 잘 드리게 돕는 5가지 방법

코로나19 영향으로 집에서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리는 교회가 많아진 가운데, 최근 처치리더스닷컴은 ‘아이들이 온라인 예배를 잘 드릴 수 있도록 돕는 5가지 방법’을 소개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 온라인 예배를 통해 얻을 수 있는 2가지 유익이 있다. 첫째, 여러…
여의도순복음교회 원로 조용기 목사

[조용기 설교] 생기가 넘치는 삶

“끝으로 너희가 주 안에서와 그 힘의 능력으로 강건하여지고 마귀의 간계를 능히 대적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입으라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을 상대하는 것이 아니요 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을 상대함이…
세기총 최낙신 목사

[세기총 부활절 메시지] 이 또한 지나갈 것

할렐루야! 예수그리스도께서 죽음과 어두움의 세력을 깨뜨리시고 다시 사신 부활절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역사와 우주를 운행하시고 주장하시는 아버지 하나님의 무한하신 능력과 권세로 우리 주님께서 사망과 저주의 쇠사슬을 끊고 다시 사셨습니다. 부활절…
파키스탄 오픈도어선교회

파키스탄 기독교인들, 코로나19 식료품 지원 배제돼

파키스탄 기독교 공동체가 신앙적인 이유로 코로나19 구호품 지급 대상에서 제외되는 등 박해를 받고 있다고 국제기독연대(International Christian Concern, ICC)가 7일(현지시각) 보도했다. ICC에 따르면, 파키스탄 정부가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마을을 봉쇄한 후, 기독…
이명진

“낙태죄 헌법불합치 판결 후 1년, 모든 상황 역전시킬 때”

이명진 소장(성산생명윤리연구소)이 최근 낙태죄에 대한 ‘헌법불합치’ 판결이 내려진지 1년을 앞두고 기독교방송 CTS에 출연해 판결 내용과 현황에 대해 나눴다. 헌법재판소는 지난 2012년 낙태죄를 합헌으로 결정했으나, 불과 7년 만인 2019년 4월 11일 ‘헌법불합…
새에덴교회

신천지 탈퇴자가 말하는 ‘열매 포섭 전략’ 핵심

1. 사기 포섭: 모르고 당해, 미리 공부 않으면 속수무책 2. 맞춤형 포섭: 대상자 성격·취미·고민 등에 따라 대응 신천지에 빠졌다가 탈퇴 후 신천지 상담·예방 사역을 하고 있는 김강림 전도사(총신대)가 용인 새에덴교회(담임 소강석 목사)에서 8일 오전 특강을 …
이만수

이만수 “좋은 사람들이 나쁜 사람들보다 훨씬 많다”

이만수 전 SK 와이번스 감독이 최근 5149리그 초대 총재로 취임했다. 이만수 전 감독은 지난해 노숙인 야구단 ‘리커버리’팀 창단식에 참여한 것을 인연으로 5149리그 초대 총재에 취임하게 됐다. 2019년 초부터 시작된 리커버리 야구단은 정신적 병으로 고립되었던 …
기독자유통일당

기독자유통일당, 비례투표 여론조사 2.4%… “3% 문턱 넘자”

비례대표 국회의원을 선출하는 정당투표 지지율 여론조사에서 기독자유통일당이 2.4%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팬앤드마이크가 ‘여론조사공정’에 의뢰해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전국 만 18세 이상 1,007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조사(95% 신뢰수준에 표…
나이지리아 기독교인, 박해, 보코하람

나이지리아, 테러에 의한 기독교인 사망자 올해 400여명

나이지리아의 한 시민사회단체가 3월에 50 명, 4월 초 이틀 동안 10명 이상의 기독교인들이 급진적인 풀라니족(Fulani) 무장단체들에 의해 살해된 것으로 보고했다고 크리스천포스트가 7일 보도했다. 풀라니족은 무슬림 비율이 99%에 이른다. 또 2020년 초부터 서아프리카…
다비드

크리스천 래퍼 신곡 ‘IMITATION’, “신천지 이만희 디스”

크리스천 래퍼 다비드(DAVID, 남성민 전도사)가 최근 힙합 장르로 신규 앨범 ‘IMITATION’을 발매했다. 갈라디아서 1장 6~7절을 바탕으로 한 이 곡은 신천지, JMS, 통일교, 안상홍증인회, 구원파, 안식교, 몰몬교, 신사도, 여호와의증인(J.W) 등 사이비, 이단에 대한 경각심…
QT, 성경책

코로나19 사태로 성경 판매량 급증… 9.11 때도 마찬가지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우려가 확산되면서 최근 몇 주동안 성경책 판매가 늘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가 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일리노이주 캐롤 스트림의 기독교 출판사 틴데일하우스(Tyndale House Publishes)는 지난 3월 성경 판매수가 2019년과 비교해 상당히 …
패션 로어

6만명 모였던 ‘2020 패션 컨퍼런스’ 실황 앨범 발매

‘2020년 패션 컨퍼런스(Passion Conference)’ 실황이 담긴 앨범 ‘Passion-ROAR'가 최근 발매됐다. 이번 앨범은 22번째 정규 앨범으로, 지난해 12월 31일 아틀란타 벤츠 스타디움에서 6만 5천여명의 젊은이들이 모였던 ‘2020 패션 컨퍼런스’의 라이브를 담았다. 앨범에는 …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