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존 파이퍼 목사

존 파이퍼 “하나님께서 코로나19 사태 허용하신 이유”

존 파이퍼(John Piper) 목사가 하나님이 코로나19 유행병을 허락하시는 이유에 관한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파이퍼 목사는 최근 팟캐스트 ‘파이퍼 목사에게 물어보세요’ 코너에서 마태복음 4장 24절 말씀 ‘모든 앓는 자 곧 각색 병에 걸려서 고통당하는 자, 귀신 …
중독예방시민연대 게임중독

게임중독 관련, ‘낙선 대상’ 국회의원 17인 명단 공개

게임이용자보호 시민단체협의회(상임대표 김규호 목사)에서 21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낙선 대상자’ 국회의원 후보 18인을 공개했다. 낙선 대상자는 셧다운제 폐지법(청소년 보호법 일부개정법률안)과 ‘게임중독’ 용어 폐지법(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
도올 김용옥

창조주 하나님의 성육신 도저히 깨달을 수 없는, 도올의 착각

“예수에게 하늘과 땅은 하나다. 둘이 아니다. 하지만 로마 가톨릭이 우리에게 전한 기독교는 하늘과 땅을 완전히 분리한다. 이탈리아 예수회 선교사 마테오 리치 같은 이는 ‘하늘은 땅과 섞일 수 없다. 인간이 도달하지 못하는 게 하늘이고 인간은 하나님에게 …
기독자유통일당 고영일 대표 기독언론 기자회견

“기독자유통일당 공약 1번, 교회·예배·성도 보호”

제21대 국회 총선 선거운동 일정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가운데, 기독자유통일당(대표 고영일)이 “주사파 집권 세력과 싸워 자유대한민국을 지켜낼 당은 기독자유통일당”이라고 강조했다. 기독자유통일당은 7일 오후 3시 여의도 당사에서 기독 언론사 기자회견을…
제리와 프랜시스 윌리암슨 부부

‘손 잡고’ 마지막까지 동행한 확진자 노부부의 사연

미국 미시시피주에서 코로나19 확진자인 남편과 아내가 병실에서 서로 손을 잡은 채 6분 간격으로 숨을 거두었다고 폭스뉴스가 6일(이하 현지시각) 보도했다. 올해 72세로 동갑인 제리와 프랜시스 윌리엄슨(Jerry and Frances Williamson) 부부는 크루즈에서 코로나19에 노…
프랭클린 그래함

프랭클린 그래함 “코로나 팬데믹, 타락한 세상의 결과”

사람들이 기도하도록 격려하고 하나님께 도움 구하도록 할 것 미국 복음주의 지도자인 프랭클린 그래함 목사가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에 대해 “타락한 세상에 존재하는 죄의 결과”라고 말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6일 보도했다. 기독교 인도주의 단…
아민 카키, 이란 기독교인,

수감 중이던 이란 기독교인, 코로나19 사태로 석방돼

이란 당국으로부터 징역 14개월을 선고받은 후 지난 7월부터 수감 생활을 해 온 기독교인이 코로나19 사태로 석방됐다고 국제기독연대(ICC)가 6일(이하 현지시간) 보도했다. ICC는 “이란 기독교인 아민 카키(Amin Khaki)는 코로나19 발생으로 지난달 출소했으나, 4월 18일…
그렉 로리 목사

트럼프 함께한 온라인 예배, 1300만명 조회 11,207명 결신

미국 캘리포니아 하비스트펠로우십교회(Harvest Christian Fellowship) 그렉 로리(Greg Laurie) 목사가 인도한 종려주일 예배 영상이 1,300만 조회수를 기록한 가운데 11,207명의 결신자가 나왔다. 6일(현지시각)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리버사이드와 하와…
한교연 마스크 전달

한교연, 고난주간 맞아 백사마을 취약계층에 마스크 전달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권태진 목사)이 고난주간을 맞아 서울 노원구 중계동 백사마을 연탄은행에 코로나 예방 마스크(KN-95) 156장을 전달했다. 한교연 사무총장 최귀수 목사는 7일 오전 11시 백사마을 연탄교회를 찾아 이곳에 거주하며 매주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김재원 목사

“사망 권세 이기시고 부활하심으로 영원한 승리 주신 주님”

세계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김상복 목사, 전용태 장로, 이하 성시화운동)가 6일부터 8일까지를 전국 시도, 시군성시화운동본부들과 유럽, 미주, 아시아, 오세아니아 등 해외 각 나라와 도시 성시화운동본부들과 함께 4.15총선을 위한 집중 기도 기간으로 선포하고 …
연합뉴스

“성당은 직영점, 절은 프랜차이즈, 교회는 자영업?”

교회 예배당 예배 목적이 헌금 때문이라니 종교를 ‘장사치’ 헐한 모습 평가절하하다니 기독교 공격 의도 분명, 무지 한껏 드러내 한국교회언론회(대표 유만석 목사)는 ‘언론들, 부당한 교회 공격을 중지하라: 연합뉴스, 종교를 영업점으로 비유하다니’라는 …
광동제약 경옥고

동의보감 속 환절기용 3대 의약품 ‘우황청심원·쌍화탕·경옥고’

동의보감은 어의(御義) 허준이 선조의 명을 받아 1596년 집필을 시작한 한의서다. 허준은 자신의 임상경험을 토대로 당시 중국과 조선의 의학서를 분석, 집대성해 광해군 시기인 1610년 책을 완성했다. 동의보감은 역사적 기록물의 가치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아, …
소망, 희망, 말씀, 위로, 환희,

마음대로 안 되는 인생… 영원히 목마르지 않는 샘물을 찾아

본문: 요한복음 4장 25-26절 주님께서 사마리아 여자와 메시야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주님과 사마리아 여인의 대화는 주제가 점진적으로 더 높은 개념으로 발전되고 있습니다. 처음 물에서 생수에 대해, 생수와 영원한 생명에 대해, 그리고 예배와 메시야에 대…
기분 나쁜 두려움 스토킹 프랑켄슈타인 숲 정신병자 공격 불길 한 뱀파이어 괴물 내면 도망 추격

친구들과 툭 하면 싸우는 아이들, 무엇이 문제인가

공격성이 많은 아이들이 있다.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면 좋으련만, 툭 하면 싸운다. 이런 현상은 습관의 문제도 있어, 사회성의 하나로 보려 하거나 까다로운 성격의 문제로 보려는 측면도 없지 않다. 그러나 자주 싸우는 현상이 일시적이지 않고 지속되는 경우…
퀴어축제 허용 반대

“서울광장은 시민 모두의 것… 음란한 퀴어축제 취소해야”

동성애동성혼반대국민연합, 한국교회수호결사대 등 시민단체가 7일 서울특별시청 앞에서 한국교회 비난 여론몰이와 퀴어축제 허용 반대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한국교회수호결사대 주요셉 대표는 “왜 정부가 기독교를 적폐세력, 반사회적 신천지처럼 매도하고,…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