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청와대 종교 지도자 오찬 김성복 목사

종교 지도자 청와대 오찬

문재인 대통령이 21일 7대 종단 지도자를 청와대로 초청해 오찬 간담회를 가졌다. 이 정부에선 2017년 12월과 지난 2월에 이어 세 번째다. 문 대통령은 지난 7월 3일 기독교 주요 교단장만을 따로 초청해 오찬을 갖기도 했었다. 청와대에 따르면 이날 오찬에는 기독교…
FIM선교회 23주년 기념

“기독교 교리만 분명히 알아도, 성도의 이슬람 개종 없을 것”

FIM선교회(이사장 천 환 목사, 대표 유해석 선교사) 창립 23주년 기념예배 후 이사 세미나가 21일 오후 서울 노량진 CTS기독교TV 베라카홀에서 개최됐다. 세미나에서는 김성봉 목사(성수시온교회)가 ‘이슬람에 대한 루터의 적대적 변증’, 박상봉 교수(합동신대)가 …
FIM 23주년

“99% 헌신된 100명 아닌, 100% 헌신된 1명 파송”

FIM선교회, 창립 23주년 기념예배 신임이사 위촉, 선교사 파송장 수여 이슬람권에 선교사를 파송하고 무슬림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FIM선교회(이사장 천 환 목사, 대표 유해석 선교사) 창립 23주년 기념예배 및 세미나가 21일 오후 서울 노량진 CTS기독교TV 베라카홀에…
김재욱 연애는 다큐다 76 그네 이별 부재 외로움 기억 사랑 과거 추억 숲 상처

상처를 주는 교인들에 대한 8가지 반응

인간이 타락했기 때문에 이러한 일이 일어난다. 때로는 교인들 중 누군가가 당신에게 상처를 주기 위한 나쁜 의도를 갖고 행동할 수 있다. 당신이 밉기 때문이다. 때로는 의도하지 않은 채로 당신에게 상처를 줄 수 있다. 마리아를 책망하는 유다의 불평에 제자들…
예수전도단 만유의 주재

예수전도단 라이브워십 ‘만유의 주재’ 발매

예수전도단 서울화요모임(이하 예전단)이 라이브앨범 ‘만유의 주재(LORD OF ALL THINGS)’를 22일 발매한다. 역대상 29장 10~13절을 바탕으로 하는 ‘만유의 주재’는 예전단이 지난 2017년 발매했던 ‘처음과 나중’이라는 앨범의 메시지와 연속성을 갖는다. 이에 예…
한국 순교자의 소리, 중보기도

[한국 순교자의 소리] 금주의 중보기도(10/21~10/27)

10/21 우간다: 이 나라 정부가 안정되어 핍박받는 기독교인들의 피난처로 계속 남아있도록. 10/22 미얀마: 버마어를 쓰는 사람들에게 성경을 배포하는 사역을 위해. 10/23 아프가니스탄: 라디오, TV, 디지털 매체 사역이 기독교인들에게 힘을 주고, 길 잃은 영혼들의 …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 데뷔 10주년 기념 1016만 원 후원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이 21일 그룹 하이라이트가 데뷔일 10월 16일을 기념해 1016만 원을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 하이라이트는 기부자명을 공식 팬클럽 ‘라이트’의 이름으로 기부하겠다는 뜻을 함께 전달했다. 하이라이트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
김장훈

김장훈·강원래 등 발달장애인 문화예술 위한 이음바자회

발달장애인의 문화예술 프로그램비 마련을 위한 제4회 이음바자회가 오는 30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 30분까지 이음센터 앞마당과 이음홀(5층)에서 진행된다. 올해는 프랑스 유명 브랜드 쁘렝땅(PRENDANG)에서 가방, 벨트 및 액서사리를 기증받아 판매물품으로 내놓…
안선영 이소정

안선영, 서바로, 박인영 등 장애청소년 위해 나서

한국장애인재단(이사장 이성규)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방송인 안선영이 오는 26일, 장애청소년 장학기금 마련을 위해 열세 번째 ‘러브바자’를 개최한다. 바자회는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빌라드뮤리에서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진행되며, 20여 개…
홍콩 시위,

홍콩서 대규모 시위… “전쟁과 다를 바 없다”

홍콩에서 20일(현지시간) ‘복면금지법’에 반대하는 대규모 시위가 벌어졌다. 시위 참가자들은 중국계 은행 및 식당을 공격하며 격한 모습을 보였으며, 반송환법 시위 20주째 들어선 홍콩은 사실 상 전쟁 상황과 다를 바가 없다고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가 …
정종철

뇌사 장기기증인 유가족·이식인 “아픔 보듬고 내일의 희망 발견”

뇌사 장기기증인들의 숭고한 사랑을 기리고, 가족을 잃은 슬픔과 고통 속에서도 생명을 살리기 위한 고귀한 결정을 내린 유가족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특별히 건강하게 살아가고 있는 이식인들이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생명 나눔 가족들의 위…
스페인, 카탈루냐

외교부, 스페인 카탈루냐 여행경보 단계 격상

외교부는 17일 스페인 내 바르셀로나를 포함한 카탈루냐주 지역 여행경보를 1단계(남색경보, 여행유의)에서 2단계(황색경보, 여행자제)로 상향했다고 밝혔다. 외교부는 “이번 황색경보 발령은 카탈루냐 독립투표 주도자에 대한 스페인 최고재판소 판결 선고 이…
청와대 종교 지도자 오찬 김성복 목사

“문재인 대통령과 정부가 먼저 국민통합 노력을”

문재인 대통령이 21일 7대 종단 지도자를 청와대로 초청해 오찬 간담회를 가졌다. 이 정부에선 2017년 12월과 지난 2월에 이어 세 번째다. 문 대통령은 지난 7월 3일 기독교 주요 교단장만을 따로 초청해 오찬을 갖기도 했었다. 청와대에 따르면 이날 오찬에는 기독교…
경기총 경기도 성평등 조례

“경기도 성평등 조례, 포괄적 차별금지법 입법 사전 작업”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가 20일 오후 경기도청 앞 녹지대 및 도로에서 약 1만명(주최 측 추산)이 참석한 가운데 ‘HOLY 경기도, 회복을 위한 연합기도회’를 개최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 및 31개 시군 기독교연합회 일동’ 명의로 발표된 성명…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