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한교연

한교연, 6월 한달 간 ‘비상 특별기도회’ 개최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권태진 목사)이 21일 오전 제8-4차 임원회를 열고 호국보훈의 달인 6월 한달 동안 ‘한국교회 비상 특별기도회’를 개최하기로 결의했다. 이날 임원회에서 대표회장 권태진 목사는 개회 설교에서 “지금 우리는 모든 비방과 한탄의 말을 거…
국가인권위원회

“무지개 깃발 건 인권위, 다수 국민 의견 묵살한 오만”

자유인권실천국민행동(이하 자유행동)이 20일 국가인권위원회(이하 인권위) 앞에서 '인권위와 최영애 위원장 규탄 기자회견'을 개최하고, 성명을 발표했다. 자유행동은 성명에서 "(인권위는) 작년에 이어 또 다시 지난 주말 무지개 깃발을 건물 상단에 내걸고 말았…
GOODTV부흥사협의회

GOODTV부흥사협의회, ‘가정의 달 축복대성회’ 개최

GOODTV부흥사협의회(대표회장 안병찬 목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오산리기도원(원장 권경환 목사)에서 '5월 가정의 달 축복대성회'를 개최했다. 성회에서는 부흥사협의회 대표회장 안병찬 목사, 임종원 목사(천안시기독교연합회 회장), 성…
cross tree green

[새안교회 장시환 목사 설교]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베드로에게 부활하신 주님이 던지신 질문입니다. 이 질문에 담긴 의미는 무엇인가. 왜 이런 질문을 던지실까. 지금 베드로와 주님의 문답입니다. 이는 깊고도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우린 여러 차례 이 말씀을 듣고 또 묵상한 바 있습니다. …
존 파이퍼

존 파이퍼 목사 “동성결혼을 반대하는 2가지 이유”

존 파이퍼 목사가 “두 남성과 두 여성의 성적인 연합은 ‘동성결혼’이 아니다. 성경적으로 그것은 결혼이 될 수 없다”고 강조했다. 미네소타주 미네아폴리스에 위치한 베들레헴 신학대학교 총장은 최근 자신이 진행한 ‘팟캐스트’에서 한 청취자가‘동성결…
정혜영 션

션, 정혜영 ‘부부의 날’ 선행

연예계 대표 크리스천 기부천사로 불리는 가수 션, 배우 정혜영 부부가 21일 부부의날 한국컴패션과 함께 전 세계 가난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위한 자선 바자회를 개최했다. 션과 정혜영은 지난해 5월과 11년 전 ‘내 집 마련의 꿈’을 뒤로 미룬 채 100명의 어…
고양다문화어울마당

‘아이들 편에서 놀이를 외치다’ 캠페인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지부장 안형구)는 지난 18일 지하철 3호선 화정역 광장에서 고양다문화어울마당에 참여한 시민을 대상으로‘아이들 편에서 놀이를 외치다’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굿네이버스가 아동의 행복감 증대를 위해 진행하는…
프랭클린 그래함 목사

美 교계, ‘LGBT 평등법’ 반대 천명 “종교자유에 위협”

프랭클린 그래함 목사, 제임스 돕슨 박사 등 미국의 저명한 21명의 보수 기독교 지도자들이 민주당을 중심으로 입법을 추진 중인 ‘LGBT 평등법안(pro-LGBT Equality Act)’이 종교자유에 대한 위협이 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최근 보도했다. 보…
김진홍

[김진홍의 아침묵상] 지도력의 부재가 재난의 시작이다

지도자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하여 마야 문명의 예를 들어보자. 멕시코 남부 유카탄 반도에서 3세기에서 10세기에 이르는 오랜 동안 번영을 누렸던 마야 문명이 내부에서의 이유나 외침의 흔적이 없이 그냥 사라졌다. 학자들이 그 원인에 대하여 여러 각…
황보라 썸네일

황보라 “생명 나눔의 의미 알릴 기회 많아지길 소망”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이하 본부, 이사장 박진탁 목사)가 최근 서울 강남구의 한 스튜디오에서 배우 황보라와 장기기증 홍보 소식지 ‘선한 이웃’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촬영에 재능기부로 나선 황보라는 7년 전 본부를 직접 방문해 장기기…
전국 어린이 Dream 백일장

제3회 어린이 Dream 백일장 “아이들 생각의 날개 펼치길”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과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전국적으로 ‘제3회 어린이 Dream 백일장’을 개최한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전국 협력기관 및 아동복지기관 초등·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백일장은 시와 수필, 2개 …
DiKAP 컨퍼런스

예가교회, 전주새누리교회, 홍대청년교회 DiKAP 컨퍼런스

예가교회, 전주새누리교회, 홍대청년교회 세 교회가 내달 23일부터 24일까지 예가교회당에서 신학생과 목회자를 대상으로 하는 DiKAP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DiKAP’는 ‘그들은 사도들의 가르침에 몰두하며, 서로 사귀는 일과 빵을 떼는 일과 기도에 힘썼다’는 사…
[오늘의 묵상] 도움과 방패

[오늘의 묵상] 도움과 방패

우리 영혼이 여호와를 바람이여 그는 우리의 도움과 방패시로다 We wait in hope for the LORD; he is our help and our shield. - 시 33:20
부르심

미자립 교회 청소년 위한 무료 캠프 ‘부르심’ 7월 개최

소망교회가 ‘2019 청소년 소망캠프 부르심’(이하 ‘부르심’)을 7월 29일부터 31일까지 소망수양관에서 개최한다. ‘부르심’은 전국 미자립 교회 청소년 550명을 위해 무료로 준비한 여름 수련회다. 참석 등록과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