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화면 모습. ⓒggstore.co.kr

기아대책 사회적기업인 (재)행복한나눔(대표 김혜은)은 23일부터 12월 2일까지 열흘간 SK그룹과 함께 ‘SK행복나눔 온라인 바자회’를 개최, 각 분야 스타들의 애장품 판매에 나선다.

이는 오는 12월 10일 용산역에서 열리는 SK행복나눔바자회에 앞서 열리는 온라인 자선 바자회로, 행복한나눔 쇼핑몰(http://www.ggstore.co.kr)에서 진행된다.

이번 온라인 바자회에는 박신혜·김정화·김혜은 등 기아대책 홍보대사를 비롯해 가수 AOA 설현, 배우 김희애·이정재, 야구선수 최정, 농구감독 문경은 등 총 30여 명의 연예인과 스포츠 스타들이 애장품을 기부했으며, 이들의 애장품을 비롯해 SK그룹 임직원들의 특별 기증상품들은 행복한나눔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이번 바자회 판매 수익금은 국내 조손 가정 겨울 난방비 지원을 위한 ‘기아대책 희망온 캠페인’에 전액 기부된다.

SK는 기아대책과 올해로 13회째 SK행복나눔바자회를 열고, 국내 저소득가정을 후원한다. 오는 12월 10일 용산역에서 열리는 바자회에는 고은아 (재)행복한나눔 이사장과 SK 주요 관계사 및 구성원 등 약 3백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참여할 예정이다.

※참여 스타 리스트
-기아대책 홍보대사: 박신혜, 김혜은, 김정화
-SK 관계사 연예인: 설현, 김희애, 이정재(개인 소장품 및 CF 소품 기증) 
-스포츠 선수: 최정, 김성현, 이재원, 이명기, 김강민, 조동화, 김호준, 전태현, 배재우, 김경민, 윤빛가람, 문경은, 전희철, 김민수, 이승준, 김선형 외 다수